건강한 머리카락을 위해 무황산염 샴푸로 바꾸세요
광고 머리카락은 당신의 성격에 중요한 부분을 형성합니다. 윤기 있고 건강한 머리카락 덩어리는 모든 사람의 관심을 끌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표시입니다. 따라서 사람이 머리카락을 잘 관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머리카락을 관리하기 위해 사람들은 샴푸, 컨디셔너, 헤어 스프레이 등과 같은 여러 가지 헤어 제품에 의존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샴푸를 사용하여 머리를 감고 씻는 동안 거품이 많이 나는 샴푸가 최고의 샴푸라는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실은 실제로 이 특정한 믿음과 정반대입니다 클로베이.
과도한 거품은 SLS로 알려진 라우릴황산나트륨의 존재 때문입니다. 이것은 거품을 일으키는 공기와 혼합된 계면활성제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세정제이며 머리카락에 매우 해롭습니다. 이것은 머리카락에 이미 존재하는 천연 오일을 씻어내어 머리카락을 칙칙하고 건조하게 만듭니다. 머리카락의 건강과 윤기를 유지하려면 황산염이 없는 샴푸로 전환해야 합니다.
모든 천연 및 허브 샴푸는 황산염이 없으므로 머리카락을 씻는 데 이상적인 옵션입니다. 샴푸를 선택할 때는 매우 신중하고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따라서 샴푸를 구매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자신의 머리카락 유형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마다 건조, 지성 등 다양한 유형의 머리카락이 있습니다. 따라서 각 머리카락 유형에는 다른 유형의 샴푸가 필요하며 다양한 유형의 머리카락에 사용할 수 있는 샴푸가 많이 있습니다. 순한 샴푸를 선택하는 것은 현명한 결정이지만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샴푸를 구매할 때는 내용물을 매우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합니다. 내용물은 표지에 나와 있으며, 무황산염 샴푸인지 아닌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항상 샴푸의 성분을 확인해야 하며, 인기 있는 브랜드라는 이유만으로 샴푸를 선택해서는 안 됩니다. 적합한 샴푸를 구매한 후에도 작업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꾸준히 사용하기 전에 일정 기간 동안 샴푸를 사용해 보세요. 강한 샴푸에서 무황산염 샴푸로 바꾸면 처음 샴푸를 한 후 머리카락이 건조해지기 때문입니다. 실제 효과는 샴푸를 얼마 동안 사용해 본 후에야 느낄 수 있습니다. 몇 번 샴푸를 한 후, 머리카락이 전보다 깨끗하고 건강해진 느낌이 들면 자신에게 맞는 샴푸를 찾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