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약이 불면증을 일으키는 이유
비만인 사람들도 이제 체중 감량 다이어트 약을 사용하여 체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알약으로 배고픔을 조절할 수 있어 과식하려는 충동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약이 제한된 기간 동안 신진대사 기능을 방해함으로써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주목할 만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약은 일부 부작용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중 하나인 졸음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리벨서스.
카페인은 다이어트약에 수시로 들어있지만 졸음을 유발할 수 있어 식욕을 억제한다. 이 다이어트 약에서 발견되는 성분은 종종 졸음을 유발합니다. 카페인을 함유한 다이어트 약을 복용하는 사람을 상상하면 불안, 불면증, 과잉행동의 모습이 떠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이어트 약을 사용하면 그 반대가 됩니다.
다양한 체중 감량 다이어트 약을 지역 식료품점, 건강 다이어트 매장 및 약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의 건강 관련 영향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아직 기존 연구자들과 의사들에 의해 처방약으로 완전히 평가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다이어트 약의 가장 흔한 부작용은 구강 건조, 위장 장애, 현기증, 과민성 및 시야 흐림입니다.
그렇다면 이 다이어트 약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체중 감량 다이어트 약에는 수많은 성분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식욕 억제제는 뇌의 조절 센터에 영향을 미쳐 사용자가 음식을 덜 먹게 만듭니다. 대부분의 체중 감량 약에는 12가지 이상의 비타민, 허브, 완하제 및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람마다 사용하면 다양한 반응이 나타납니다. 일부는 체중이 감소하지만 다른 일부는 효과가 없습니다.
다이어트 약을 먹으면 어지러움증이 생기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이어트 약 사용의 한 가지 부작용은 졸음입니다. FDA가 체중 조절 약으로 분류하는 일반의약품은 주로 PPA(페닐프로파볼라민)가 함유된 약이며 이 화학물질의 부작용은 현기증입니다.
많은 다이어트 약에는 자극 효과가 사라지기 시작하면 졸음을 유발하는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페인의 금단 효과에는 우울증, 두통 및 피로감이 포함됩니다. 식욕억제제에는 일찍 잠자리에 들게 만드는 교감신경흥분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약물을 사용하면 현기증이 나고 졸리며 평소보다 주의력이 약해집니다. 이 화학물질은 신체가 매우 빨리 내성을 갖게 되므로 일반적으로 단기적으로 사용됩니다.
체중 감량 약물을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