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의 본질을 가장 잘 포착한 최고의 영화 10편

August 27, 2024 by No Comments

로스앤젤레스는 항상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지로 알려져 왔습니다. 따라서 이야기에 관해서라면 이곳이 여러분을 흥분시키고 즐겁게 하는 데 필요한 모든 드라마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또한 로스앤젤레스를 장면을 설정하기에 완벽한 장소로 만든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즉, 로스앤젤레스를 펼쳐지기를 기다리는 이야기의 배경으로 실제로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로스앤젤레스의 본질을 포착한 최고의 할리우드 영화 10편을 소개합니다 흑염소진액.

1. 선셋 대로

빌리 와일더가 감독한 이 1950년대 영화는 할리우드 스크린의 어둠을 보여줍니다. Sunset Boulevard는 할리우드 시나리오 작가 역을 맡은 William Holden이 주연을 맡은 독보적인 고전으로 남아 있습니다.

2. 이유 없는 반항

1955년 <이유 없는 반항>은 헐리우드 영화의 나쁜 소년 제임스 딘을 주연으로 승격시켰다. 영화는 그리피스 천문대에서 딘이 칼싸움을 벌이는 장면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5401olympic.com에 소개된 것처럼 촬영지가 더욱 유명해진 영화 중 하나일지도 모르겠습니다.

3. 인형의 계곡 너머

<인형의 계곡 너머>는 연예계 도덕의 쇠퇴를 보여준다. 로스앤젤레스의 오물통을 보여줍니다. 실제 Tate-LaBianca 살인 사건에 영감을 준 끔찍한 클라이막스를 선보였습니다.

4. 차이나타운

로만 폴란스키(Roman Polanski)가 감독한 차이나타운(Chinatown)은 로스앤젤레스의 자원을 통제하려는 권력자들의 부패에 관한 계획된 3부작입니다.

5. 아메리칸 지골로

로스앤젤레스의 본질을 가장 잘 포착한 10대 영화 중 하나는 American Gigolo입니다. 1980년 개봉한 아메리칸 지골로(American Gigolo)는 리처드 기어(Richard Gere)가 주연을 맡은 영화로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한 남성 에스코트 이야기를 다룬다. 그것은 Pretty Woman과 거의 같습니다. 이는 로스앤젤레스에서 고급 의류와 부유한 라이프스타일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6. Ridgemont High의 금식 시간

이 1982년 영화는 에이미 헤커링(Amy Heckerling)이 감독했습니다. 그것은 Ridgemont High에서 계획된 책과 영화 Fast Times를 위해 San Diengo 고등학교에 잠입한 Cameron Crowe라는 시나리오 작가의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7. LA 스토리

물론 1991년 <LA Story>도 LA에 대한 이야기를 보여준다. 믹 잭슨이 감독한 이 작품에는 로맨스를 찾아 TV 기상학자인 재미있는 남자 스티브 마틴이 출연합니다. 그는 영화 전반에 걸쳐 조언을 제공하는 유용한 고속도로 교통 상황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8. 단서 없음

1995년의 클루리스(Clueless back) 역시 에이미 헤커링(Amy Heckerling)이 감독을 맡았습니다. 90년대 비벌리힐스 출신의 10대 소녀 알리시아 실버스톤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비벌리힐스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9. LA 컨피덴셜

커티스 핸슨(Curtis Hanson)이 감독한 1997년 영화는 1950년대 경찰 부패를 다룬 고전 느와르를 보여줍니다. 매춘부를 할리우드 스타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성형수술을 받는 매춘 조직의 멤버인 린 브라켄 역을 맡은 킴 베이싱어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10. 블링 링

2013년에 출시된 블링 링에는 해리포터의 엠마 왓슨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패리스 힐튼, 린제이 로한과 같은 유명인의 물건을 강탈하는 갱단을 결성한 부유한 아이들의 실제 LA 이야기를 바탕으로 합니다.

로스앤젤레스의 본질을 가장 잘 포착한 최고의 영화 10편입니다. Slums of Beverly Hills, LA Confidential 등 로스앤젤레스의 더 많은 훌륭한 영화를 확인해 보세요. 속도도 그것의 일부이지만 지금 당장은 이것들이 지금까지 가장 기억에 남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