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어 실레지아 여행
광고 a) 지역, 남부의 산, 소폴란드(Lesser Polish), 동부 폴란드(Eastern 폴란드), 로어 실레지아(Lower Silesia) 또는 북부 해변과 같은 그림 같은 지역이 많이 있습니다.
폴란드의 그림 같은 지역 중 하나는 놀라운 도시인 브로츠와프 주변에 위치한 Lower Silesia 지역입니다. 지난 수세기 동안 이곳은 폴란드, 체코, 독일의 일부였습니다. 작은 로어 실레지아 마을의 거리를 걸으면 역사와 문화가 혼합된 느낌을 아주 잘 느낄 수 있습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오래된 건물, 아름다운 산, 오래된 마을과 도시, 성, 세계적으로 유명한 교회, 전 나치 비밀 건물 – 이 모든 것을 로어 실레시아 지역에서 볼 수 있습니다.
로어 실레지아 지역은 상당히 크고(약 20,000제곱킬로미터) 모든 것을 보려면 몇 달이 걸리기 때문에 이 기사에서는 이 지역의 가장 큰 매력을 강조하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브로츠와프. 매력적이고 큰 폴란드 도시(거주자 약 100만 명). 활기찬 분위기로; 많은 젊은이들이 공부하러 이곳에 오고 많은 대기업이 이곳에 사무실을 열었습니다. 이 도시는 Lower Silesia의 아름다운 수도이자 폴란드에서 가장 부유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는 많은 공원, 역사적인 건물, 박물관이 있으며 콘서트, 축제, 전시회 및 기타 문화 활동이 매일 이곳에서 열립니다. 브로츠와프에 가는 것은 잘못될 일이 없으며 여기서는 결코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 그리고 유럽에서 가장 큰 것 중 하나인 오래되고 역사적인 중앙 시장 광장에 대해 말씀드렸나요? 저렴한 바와 레스토랑 중 한 곳에 앉아 맥주, 차, 커피를 즐기세요…
Swidnica. 많은 사람들이 “작은 브로츠와프”라고 부르는 이 작은 도시는 흥미로울 수도 있지만 단지 몇 시간만 방문하면 됩니다. 주요 명소는 16세기에 완전히 나무로 만들어진 세계적 수준의 유네스코 기념물인 오래된 평화의 교회입니다.
캐슬 크시아즈. Walbrzych(브로츠와프에서 약 100km) 근처에 위치한 이 성은 수세기에 걸쳐 이어진 독일과 폴란드의 역사를 담고 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크시아즈 성은 아돌프 히틀러의 궁전 중 하나로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나치가 만든 성 아래의 터널은 20세기 역사를 말없이 증언하고 있습니다.
Klodzko. 그림 같은 산으로 둘러싸인 계곡에 위치한 매력적인 작은 도시(아니면 큰 마을?). 오래된 건물이 있는 매력적인 작은 거리 중에는 역사적인 오래된 다리(13세기에 돌로 건설됨)와 클로즈코 요새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클로즈코는 약 4~6시간 동안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바르도 슬라스키. 15세기 말에 지어진 오래된 다리가 있는 낮은 실레지아의 작은 마을입니다. 바르도에서는 수백 세기에 걸친 오래된 교회와 구시가지를 바로 눈앞에서 볼 수도 있습니다! 약 4시간 정도 둘러보기에 좋습니다.
Gluszyca 나치 지하 터널 . 제2차 세계 대전 말기에 나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