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섬 여름 가족과 친구를 위한 휴가

November 28, 2023 by No Comments

여름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름 더위는 해변, 백사장, 가족과 친구가 함께 나누는 재미와 파티를 의미합니다. 필리핀에서 최고의 해변 휴양지의 대명사는 보라카이 섬입니다. 보라카이는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315km 떨어진 섬입니다. 서부 비사야스 그룹(Western Visayas Group)에 속하거나 일반적으로 지역 VI으로 알려진 이 섬은 길이가 10km가 넘고 총 면적은 10.32평방km입니다.

보라카이는 크게 화이트 비치(White Beach)와 불라보그 비치(Bulabog Beach)로 나뉜다. 화이트 비치는 주요 중앙 해변 목적지로, 길이는 약 4km에 달하며 호텔, 롯지, 바, 레스토랑 및 기타 관광 관련 시설이 늘어서 있습니다. 사업장은 해변 자체로 가는 해변길로도 알려진 보도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화이트 비치 섬 바로 건너편에 있는 불라복 비치는 보라카이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해변 휴양지로 알려져 있으며, 보라카이는 수영, 카이트 보딩, 윈드서핑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포천글램핑.

보라카이로 가는 교통수단

보라카이를 방문할 때 다양한 교통수단이 있는데,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비행기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비행 옵션이 있습니다. 항공편은 마닐라 국내 공항에서 Kalibo 또는 Caticlan까지이며, 비행기로 약 1시간이 소요되며, Kalibo에서 Caticlan까지 육로로 버스나 미니밴을 대여하여 이동하는 데는 일반적으로 1시간 30분 – 2시간이 소요됩니다. 카티클란에 도착하면 방카(Banca)를 타고 보라카이 섬 프로퍼(Boracay Island Proper)까지 이동하는 데 보통 20분이 소요됩니다. 섬의 서해안에 위치한 화이트비치섬에는 세 개의 입국항이 있습니다. 바다로 보라카이로 가는 두 번째로 인기 있는 교통수단은 페리입니다. 이동 시간은 보통 페리를 타고 하룻밤이 소요되며 항공 교통에 비해 더 저렴합니다. 페리는 마닐라 북쪽 항구에서 두마기트까지 출발하며 두마기트에서 이동해야 합니다. 에어컨이 구비된 버스를 이용하거나 공공 유틸리티 지프니(Public Utility Jeepney)를 타고 저렴한 경로로 카티클란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를 방문할 때 마지막이자 가장 인기가 없는 교통수단은 육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경로는 버스와 페리를 한 번에 요금으로 합친 것입니다. 쿠바오 또는 파사이에서 버스는 Strong Republic Nautical Highway를 거쳐 바탕가스 항구로 이동하며, 파사이에서 바탕가스까지의 여행은 보통 소요됩니다. 2시간 동안 RORO 페리는 버스를 타고 민도로(Mindoro)의 칼라판 항구(Calapan Port)로 향하고 버스는 섬을 횡단한 후 다시 페리를 타고 로하스 항구(Roxas Port)를 건너 카티클란(Caticlan)으로 향합니다. 카티클란 본토까지 이동하는 데 보통 11시간이 걸립니다.

보라카이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보라카이는 현지인과 외국인 손님 모두에게 인기 있는 해변 휴양지입니다. 섬과 해변은 수많은 상과 인정을 받고 있으며, 온라인 여론 조사 중 하나와 권위 있는 BMW에서 세계 최고의 해변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트로피컬 비치 핸드북(Tropical Beach Handbook), 섬의 숙박 시설은 귀하의 예산에 꼭 맞는 호텔과 롯지가 여러 개 있기 때문에 상당히 저렴합니다. 섬의 야외 활동에는 골프,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카이트 보딩, 백사장에서의 수영 및 휴식이 포함됩니다. 섬 내에는 수많은 바와 레스토랑이 있어 밤문화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