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대리인을 위한 CRM의 급증하는 수요는 정당합니까?

February 20, 2024 by No Comments

CRM(고객 관계 관리) 시장 규모는 2019년 419억 3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7년에는 963억 9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험 부문에서만 CRM 소프트웨어 시장은 연평균 성장률(CAGR) 1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7년까지! 이 수치는 보험 애플리케이션에서 CRM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보험 설계사를 위한 CRM은 꼭 필요한가요, 아니면 단순히 과대광고인가요? 보험 대행사를 위한 CRM의 역할과 CRM이 그러한 환경에서 약속하는 가치를 제공하는지 여부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

보험 대리인을 위한 CRM: 시장 동향 및 동인

보험 분야에서 CRM에 대한 수요가 가속화되는 것을 고려하면 이 모든 것이 어디서 유래하는지 궁금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 고객은 이제 비즈니스 운영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오는 변화를 요구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되었습니다. 반면, 보험 회사는 이제 고객 요구를 충족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도구와 기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보험회사의 CRM 투자가 증가하는 주요 원동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 기대의 변화
고객 서비스의 기본 원칙은 영원하지만 고객 기대는 그렇지 않습니다. 디지털 시대에 고객 기대치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로 인해 기업은 보험 대리인을 위한 CRM을 배포하게 되었습니다.

스마트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
향상된 디지털 운영 범위와 함께 고객과의 자동화된 참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 보험 회사의 CRM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보험 부문은 디지털, 모바일 세계로의 급격한 전환을 목격하고 있으며, 이는 보험사들이 스마트하고 자동화된 기술 솔루션으로 전환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문서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해야 함
글로벌 CRM ​​시장의 성장은 데이터 관리를 간소화 및 자동화하고 기밀 데이터의 보안을 보장해야 하는 필요성 증가와 같은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영 효율성 향상, 마케팅 전략 혁신, 고객 충성도 향상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