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라가 인도에서 가장 사랑받는 맥주로 변한 과정
광고 Bira 91의 저자인 Ankur Jain은 2007년 뉴욕에서 사회 보험 스타트업을 운영한 후 인도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알코올 사업에 대한 관련 지식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세그먼트에서 자리를 잡기 위해 맥주 몇 병을 들여오기 시작했습니다. Jain은 “2014년이 되어서야 맛, 풍미, 품질이 주요 집중 영역인 인도의 젊은 도시 인구에게 공감을 얻는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협재카페.
교묘한 아이디어:
Kingfisher Strong과 Hayward’s가 지배하는 시장에서 밀레니얼 세대의 구매자들은 대체 맥주가 필요했고 Bira에서 그들이 찾던 것을 발견했습니다. Bira 91은 2015년 2월에 독특하고 현대적인 번들링으로 인도에 수입된 글로벌 블렌드에 대한 또 다른 옵션으로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해피 아워를 즐기세요:
비라 91은 2015년 출시 연도에 15만 건에서 2016년 예상 70만 건으로 거래가 급증하면서 도시 집단에서 순식간에 인기를 끌었습니다. 맥주는 인도에서 혼합 음료가 양적으로 부담스러워서 주류에 비해 비쌉니다. 하지만 비라는 330ml 병에 90루피에 판매되었습니다.
우유보다 건강한 맥주:
Bira 91은 최근 인도 시장에 출시된 최초의 저칼로리 맥주 중 하나를 출시했습니다(330ml 병에 90칼로리). Jain의 말에 따르면, “Bira 91 Light는 술집에서 판매하는 모든 혼합 음료 중에서 칼로리가 가장 낮은 대안입니다. 샴페인 한 잔보다 낮고, Breezers, 와인 또는 혼합 음료보다 훨씬 낮습니다. 심지어 드레인이나 짜낸 오렌지 한 잔보다 낮습니다!”
가볍다 vs. 강하다:
다시 Bira 91 Strong은 “고강도 밀맥주”입니다. 밀을 사용한 주요 솔리드 맥주입니다. 이 맥주는 숙성 맥주로, 강도는 낮고 꿀과 카라멜 향이 강한 뛰어나고 풍부한 맛을 제공합니다.
알코올 함량이 약 7%인 이 맥주는 대중시장에 새로운 맛을 선보이고자 하는 의도를 가지고 있으며, 표준 맥주 광고를 뒤집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
풍미 맥주, 타네의 맥주 카페, 맥주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