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향고양이 똥 커피는 마치 천국이 지옥에서 온 것 같은 맛이다

March 31, 2025 by No Comments

광고 맛있고, 냄새도 좋은 커피지만 고양이와 같은 동물의 똥에서 나왔습니다 메이드카페.

커피, 커피, 커피, 이 음료를 마시지 않고는 하루도 살 수 없어요. 매일 5~6잔씩 마셨고, 심지어 10잔 이상 마시기도 했어요. 제가 이 술 마시는 습관에 중독되었다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제 한계가 있거든요. 아이러니하지 않나요.

지난주에 제 친구가 저를 집으로 초대해서 새로운 커피를 맛보게 해달라고 하더군요. 저는 그의 초대에 압도당했고 그 커피의 시음에 대한 권위자가 되었습니다. 오후 4시 30분에 그의 집에 도착해서 또 한 잔을 마실 수 있었습니다. 우선 그는 그 커피가 아시아의 한 나라인 인도네시아의 외딴 지역에서 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매우 비싼 나라입니다. 미국에서는 한 잔에 100달러를 받습니다. 회의적인 저는 그 음료를 손에 들고 맛을 판단하고 싶어서 기다릴 수가 없습니다. 몇 분 후, 마침내 손에 잡힐 듯 말 듯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향이 좋고 커피숍에서 제공하는 일반적인 커피와는 정말 달랐습니다. 저는 조금 한 모금 마시고 미뢰가 작동하도록 했습니다. 아시아에서 온 것이어서 맛이 정말 훌륭하고 이국적이었습니다. 저는 모든 내용물을 마셨고 더 마시고 싶었지만 한 잔 더 달라고 하는 데 주저했습니다.

나는 내 친구에게 어떤 종류의 커피콩으로 만들었는지 물었습니다. 그는 웃으며 그냥 평범한 커피나무에서 나온 것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사향고양이(고양이와 비슷한 생김새이며 아시아 원산)의 배설물에서 나온 것이라고요. 나는 토할 뻔했지만 참았습니다. 친구를 화나게 할지도 모르니까요.

사향 고양이 똥 커피는 맛있지만, 그 똥을 모아서 마시는 건 상상도 못하겠어요. 제 몸에 배지가 되지 않고, 나뭇가지에서 추출한 커피콩을 더 선호할 뿐이지 누군가의 쓰레기는 아니거든요.

생각해보니, 솔직히 말해서 동물의 똥으로 만든 것이기는 하지만 맛은 정말 좋고, 가격도 풍부한 향에 비해 훌륭합니다.

저는 저에게 그 멋진 커피 한 잔을 맛보게 해준 친구들에게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즉, yong, pau, albert chel, brian, bosing, grace, dianice, jb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