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권 변경 보험 시장 점유율
광고 관련 보험 분야의 수치와 통계는 보험연금에서 다시 발표되었습니다. 수치는 2008년부터 처리되어 발표되었습니다. 통계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은 2019년 2분기입니다. 여기에서는 총 보험료 수입을 측정하면 Dansk Boligforsikring A/S가 가장 큰 회사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Dansk Boligforsikring A/S에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수치를 자세히 살펴보면 Dansk Boligforsikring의 2분기 시장 점유율은 35.9%입니다. 이는 이전 분기의 36.2%에 비해 약간 감소한 수치입니다. 2018년, 즉 1년 전과 비교해보면 이 회사는 2.5%포인트 성장했습니다. 2017년부터 Dansk Boligforsikring은 소유권 변경 보험에서 가장 큰 회사였습니다. 그 중 하나는 소유권 변경 보험의 시장 점유율로, 각 분기의 수치를 수집하여 공개합니다.
2002년 이후 소유권 변경 보험 제공자
Dansk Boligforsikring A/S는 2002년 설립 이래 덴마크인에게 주택 보험을 제공해 왔습니다. 처음부터 가격 면에서 경쟁력이 있고, 광범위하며, 다양한 상품 중에서 좋은 선택이 되는 보험 상품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소유권 변경 보험은 이사한 후 주택에서 발견된 숨겨진 손상을 보상합니다. 그러나 실제 손상은 이사하기 전에 발생해야 하며 상태 보고서에 언급되어서는 안 됩니다. 손상 또는 손상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상태가 상태 보고서에 언급된 경우 이를 알고 있었으므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숨겨진 건물 손상, 건설 결함 또는 불법 설치는 주택 거래가 끝난 후 발견되면 값비싼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소유권 변경 보험을 통해 구매자는 상태 보고서나 전기 설치 보고서에 포함되지 않는 주택의 손상 및 불법 전기 및 배관 설치에 대해 보험에 가입합니다. 유효한 상태 보고서와 전기 설치 보고서는 소유권 변경 보험의 혜택을 활용하고 주택 판매 전에 문서화되지 않은 손상에 대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유일한 전제 조건입니다. 주택 거래 5건 중 1건은 소유권 변경 보험을 사용해야 했기 때문에 저축하기에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여수펜션.
Dansk Boligforsikring A/S는 기본 버전의 소유권 보험 외에도 확장된 버전도 제공합니다. 하지만 두 가지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주요 차이점 중 하나는 기간입니다. 일반적인 소유권 변경 보험은 5년 동안 보장되는 반면, 확장된 소유권 변경 보험은 주택을 구매한 후 최대 10년까지 보장됩니다. 따라서 잠재적 손상을 감지할 시간이 두 배 더 많습니다. 또한 확장된 보험은 실질적으로 넓은 영역을 보장합니다. 일반 보험은 주택의 실제 골격만 보장하는 반면, 불법 암거 및 하수관과 관련된 확장된 소유권 변경 보험은 건물 외부에도 적용됩니다.
보험은 꼭 필요한가요?
많은 사람들이 소유권 변경 보험이 필요한지 묻습니다. 물론, 이는 논의할 수 있습니다. 보험에 가입해야 하는 법적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따라서 그런 의미에서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여전히 필요성을 주장할 수 있을까요? 예를 들어, 건설에 있는 숨겨진 손상은 수리 비용이 매우 많이 들 수 있으므로,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은 보안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는 보장 범위에 포함된 모든 조건과 손상과는 거리가 멉니다. 주택의 연령과 유형과 관련하여 예상되는 손상의 경우 소유권 변경 보험이 보장할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항상 개별 평가가 필요합니다. 소유권 변경 보험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항상 보험 약관을 주의 깊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