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음식의 역사
스페인 음식의 뿌리와 역사는 다채롭고 여러 시대의 역사와 국가 간 소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 나라를 통치하고 살았던 다양한 문화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스페인의 완벽한 지리적 위치는 무역 파트너의 다양성을 증가시켰습니다. 스페인 음식은 국경 이웃인 프랑스 요리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특성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스페인에 올리브 오일과 올리브를 처음으로 도입한 사람이 로마인인지 그리스인인지는 완전히 명확하지 않습니다. 두 성분 모두 스페인인이 수용했으며 매일 식사와 식사에 두드러지게 등장했습니다. 스페인은 현재 세계 최대의 올리브 오일 생산국입니다 논현 술집.
스페인 북부 아프리카의 이웃 민족인 무어인들은 700년 넘게 스페인의 많은 지역을 통치하게 되었습니다. 빠에야를 비롯한 많은 스페인 요리에 사용되는 쌀 등 무어인들이 직접 공수한 다양한 재료와 향신료로 스페인 요리에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과일, 견과류, 육두구, 사프란, 계피와 같은 새로운 향신료도 무어인에 의해 스페인으로 전해졌습니다.
무어인 통치 기간 동안 기독교인, 유대인, 무어인은 함께 살면서 모든 문화의 향신료와 재료를 결합하여 다양한 식사를 만들어 음식의 다양성을 더했습니다. 스페인에서 매우 인기 있는 요리는 고기를 굽기 전에 돼지고기나 닭고기를 향신료와 함께 재워서 만든 작은 구운 케밥인 핀초스/핀초소스입니다. 유대인과 이슬람교도들은 돼지고기를 먹지 않았기 때문에 최초로 돼지고기와 황무지의 향신료를 섞어 핀초스/핀초소를 만든 것은 기독교인들이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햄 중 일부는 스페인에서 유래되었으며 기독교인에 의해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스페인 음식 역사는 바뀌었고 1492년 콜럼버스가 아메리카 대륙에 상륙한 이후 새로운 재료가 넘쳐났습니다. 땅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스페인에 돌아오자 더 많은 스페인 탐험가들이 서쪽으로 모험을 떠나 토마토, 초콜릿, 감자, 파프리카와 콩.
스페인인들은 이러한 새로운 재료를 마음에 새겼고 스페인식 감자 오믈렛(토르티야 데 파타타)과 핫초콜릿을 곁들인 츄러스를 포함하여 여전히 스페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요리를 만들었습니다. 핫초콜릿은 스페인 왕에게 선물되었고 상류층 사이에서 빠르게 큰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스페인 왕실의 선물이나 지참금으로 유럽 전역에 퍼졌습니다.
역시 아메리카 대륙에서 가져온 파프리카는 많은 지역 요리에 흔히 사용됩니다. 스페인의 가장 유명한 소시지 중 하나인 초리조의 독특한 색과 맛을 내기 위해 돼지고기에 향신료를 첨가했습니다.
분명히 한 나라의 기후는 그 나라의 문화와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