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에 맞는 양조 – 100달러 이하
싸구려 열등한 커피 메이커가 있고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고급 커피 메이커가 있습니다. 후자를 전자보다 찾을 수 있는 능력은 컵당 기준으로 저렴한 가격에 풍미 있는 커피와 싱크대에 놓기에 적당한 밋밋한 커피의 차이를 의미하며, 이는 돈 낭비를 의미합니다. 물론 고급 커피 메이커와 경쟁할 수 있는 훌륭한 기능을 갖춘 저렴한 기계를 원할 것입니다 고효.
당신은 운이 좋습니다. 우리는 양조 커피부터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및 기타 풍미 음료까지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는 주머니에 친화적이면서도 고품질의 커피 메이커에 대한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커피 메이커 중 하나에 수백 달러를 쓸 필요는 없습니다. 고맙게도 100달러면 됩니다.
프렌치 프레스부터 시작해 봅시다. 이 기계는 1900년대 초반에 시장에 출시되었으며, 커피 전문가와 애호가 모두에게 최고의 일반 커피를 만드는 최고의 도구로 극찬을 받았습니다.
화려한 이름에도 불구하고 작동 방식도 간단합니다. (프랑스어가 방정식에 들어오면 우리는 정교한 작업과 준비를 즉시 떠올리지만 이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커피콩은 에스프레소에 필요한 것보다 더 거친 입자로 갈아야 분쇄물이 프레스 필터를 통과한 다음 커피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냥 갈은 커피와 물을 섞고 저은 다음 선호하는 양조 강도에 따라 몇 분간 우려내세요. 플런저를 누르면 몇 분 안에 커피가 준비됩니다.
가장 좋은 커피는 1큰술 대 4온스의 여과수 비율에서 나옵니다. 물 자체의 온도가 95°~98°C인지 확인하여 분쇄된 커피콩에서 가장 좋은 풍미와 향을 추출하세요.
12컵 Bodum Columbia Thermal Coffee Press를 추천합니다. 이중벽 프레스는 가능한 한 오랫동안 열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어 준비 후 4시간 동안 뜨거운 커피를 제공합니다.
15달러 이하의 가장 저렴한 프렌치 프레스인 Bonjour Unbreakable Hugo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훌륭한 선택으로는 Bodum Chambord, Brazil Presses 및 Unbreakable Chambord가 있습니다.
이제 프렌치 프레스도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음 선택은 드립 커피 메이커일 것입니다. 사실, 이것은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방 기구로, 미국에서 소비되는 커피의 대부분은 드립 커피 메이커에서 만들어집니다.
이 드립 커피 메이커는 Krups, Capresso, Cuisinart, Bunn과 같은 친숙한 브랜드와 함께 제공되며 가격은 100달러 미만입니다. 유리 또는 열 카라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지만, 우리는 열 카라페를 선호하는데, 이는 원하는 풍미를 많이 잃지 않으면서도 커피를 몇 시간 동안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