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하는 동안 드는 4가지 비용, 로스앤젤레스 이사 회사
당신이 인생에서 어느 시점에 (또는 현재 겪고 있는) 경험했을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이사는 정말 피할 수 없는 엄청난 골치 아픈 일입니다. 심지어 옛날 산 속 은둔자도 그곳으로 이사를 가야 했습니다. 저처럼 차를 챙겨서 전국으로 이사를 가더라도 여전히 번거롭습니다.(그 차는 짐을 쌌습니다.) 그래도 어떤 사람들은 온 가족을 이사시키기도 하는데, 직장이나 학교를 위해서든, 그저 기분을 바꿔서든 말입니다. 이사 회사인 로아 앤젤레스를 고용하더라도, 이사를 가기로 결정한 곳으로 여행을 시작할 때 고려하지 못했을 수 있는 많은 비용이 여전히 있습니다 뽁뽁이.
가장 생각이 깊은 사람조차도 때때로 깜짝 놀랄 수 있으며 내가 나열하려는 것 중 일부는 비교적 명백해 보일 수 있습니다. 전체 과정의 혼란 속에서 길을 잃기 쉽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여기 몇 가지가 있습니다.
1. 가스
당신은 Uhaul을 빌려서 피자로 모든 사람에게 돈을 주고 짐을 싣게 했지만 이제 모든 것을 필요한 곳에 실어야 합니다. 글쎄요, 이사 밴의 비용은 그렇게 엄청나지 않았지만 당신은 확실히 관리할 수 있고 당신의 예산은 그렇게 크게 손상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다 바늘이 빠르게 내려가는 것을 보게 됩니다. 그 차는 연비가 너무 낮아서 왜 갤런당 피트로 측정하지 않았는지 의아해집니다. 이제 당신은 그것을 채워야 합니다.
장거리를 이동한다면 이미 가스 비용을 고려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도시를 가로질러 이동하거나 주를 하나 넘어 이동한다면 잊기 쉬운 비용입니다. 거기까지 가는 여정에 가스가 필요하고, 차량을 누구에게서 빌렸는지에 따라 돌아오는 여정에도 가스가 필요합니다. 그들이 가스를 채우는 것은 절대 원치 않을 것입니다. 종종 갤런당 6달러 이상이 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포장재
당신은 당신의 물건을 부수고 싶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그들만의 상자가 필요하지만 다른 무언가와 함께 넣어야 했던 오래된 가보와 귀중품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포장재, 상자, 테이프, 버블랩 등이 필요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물건들을 얼마나 빨리 다 써버리고 더 필요할지 놀랄 것입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것을 필요로 할지 준비하지 않았다면 이것은 당신의 지갑을 쉽게 날려버릴 비용입니다.
3. 반쯤 움직인 동안의 음식
우리 모두가 하루에 모든 것을 옮길 만큼 운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우리 모두가 하루에 이사하고 짐을 풀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터무니없는 일입니다. 그렇게 되면 아마도 새 집이나 이전 집에서 요리하고 싶어하거나 요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품목을 갖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요리하고 싶은 기분이 들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피자를 주문하거나 외출할 수도 있고, 그렇게 하면 예산에 없었던 몇 끼를 더 먹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오래 지속되면 우리 모두가 먹어야 하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압도될 것입니다. 이사하는 동안에는 평소보다 식비가 더 많이 들기 때문에 식비를 고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