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바퀴를 올바르게 청소하는 방법
광고 자동차 타이어와 휠을 유지하는 것은 단순히 외관을 멋지게 하는 문제가 아니라 차량 휠을 장기간 유지 관리하는 데 필요한 안전 조치입니다. 휠을 잘 관리하면 과도한 작업 없이도 차량 휠을 다시 한 번 훌륭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운전만 할 때마다 자동차 타이어, 바퀴, 바퀴는 도로 진흙과 브레이크 시스템 먼지로 뒤덮입니다. 브레이크 시스템 진흙은 마스틱, 풋 브레이크 패드에서 나올 수 있는 탄소 섬유, 블레이드에서 나오는 미세 금속 입자의 혼합물일 수 있습니다. 이 특정 브레이크 시스템 입자 조합을 바퀴에 그대로 두면 다음과 같은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산세차장.
열화: 바퀴에 의해 발생하는 마찰로 인한 극한의 온도로 인해 브레이크 시스템의 흙 혼합물이 매우 거칠어질 수 있습니다.
피트 스탑; 브레이크 시스템의 먼지가 오랫동안 바퀴에 묻어 있으면, 마감재가 침식되고 바퀴의 강철이 손상될 수도 있습니다.
부식: 브레이크 시스템의 진흙으로 인해 휠 림이 부식될 수 있으며, 그 결과 휠의 품질이 저하됩니다.
차량을 자주 세척하더라도 바퀴에서 풀린 먼지를 제거할 수는 있지만 차량 바퀴가 완전히 깨끗하고 부식이 없는지 확실히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타이어와 바퀴를 올바르게 세척하기만 해도 브레이크 시스템 먼지로 인한 지속적인 얼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차량 바퀴의 반짝임과 전반적인 건강을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타이어와 바퀴를 올바른 방법으로 세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차량 타이어와 휠을 세척해야 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빠른 방법은 차량 휠의 가장자리를 검사하는 것만큼 간단합니다. 림에 기름기가 많은 물질과 먼지가 두껍게 묻어 있는 것을 발견하면 휠을 청소해야 합니다. 그러나 타이어와 휠 웰에 먼지가 쌓이는 것을 허용하면 풋 브레이크 패드의 성능을 손상시키고 차량 휠의 모양과 성능을 망칠 수 있는 가혹한 요인을 허용하게 됩니다.
세탁을 시작하기 전에
차량 바퀴와 타이어를 세척해야 한다는 것을 확인한 후, 올바른 바퀴 관리를 위한 실제 세척 방법을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사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브레이크가 시원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차를 운전한 지 20~30분 정도 지났을 때는 시작하지 마세요. 이유는 브레이크가 계속 뜨거울 경우, 모든 브레이크에 차가운 물을 뿌리면 심각한 손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차량 휠 세척 화학 물질을 사용할 때마다 장갑을 착용하세요. 피부를 자극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차량 세척 젤에는 종종 바퀴에 쌓인 완고한 브레이크 시스템 먼지를 씻어내는 강력한 화학 물질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