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인프라 거래에 대한 집중 강화-인프라 변호사들에게 밝은 날
광고 인프라 부문은 인도 경제의 핵심 원동력입니다. 이 부문은 인도의 전반적인 개발을 추진하는 데 큰 책임이 있으며, 국가에서 세계적 수준의 인프라를 일정 기간 내에 구축하는 정책을 시작하는 데 있어 정부로부터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명도소송.
이는 산업 정책 및 진흥부(DIPP)에 따르면 2000년 4월부터 2019년 3월까지 건설 개발 부문(타운십, 주택, 구축 인프라 및 건설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외국인 직접 투자(FDI)가 250억 5천만 달러에 달했다는 사실에서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인도의 물류 부문은 연간 10.5%의 CAGR로 성장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2,150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 정부도 인프라 부문, 주로 고속도로, 재생 에너지, 도시 교통에 많은 투자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연방 예산 2019-20의 발표에는 인프라 부문에 4.56lakh crore, 통신 부문에 38,637.46 crore, 인도 철도에 667.7 billion rucks, 도로 운송 및 고속도로에 83,015.97 crore, 풍력 및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와 함께 Green Energy Corridor Project의 용량을 늘리기 위해 3,899.9 crore, 통신 인프라 강화에 8,350.00 crore가 포함됩니다.
사실, 지난달 말, 정부는 FY25까지의 인프라 프로젝트에 대한 세부적인 부문별 연구 및 편집인 National Infrastructure Pipeline(NIP)을 발표했습니다. 보고서 발표와 102lakh crore의 투자라는 헤드라인 숫자는 많은 흥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렇게 야심찬 프로젝트가 일정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인프라 부문에 집중하는 법률 산업도 새해에 기회가 급증할 수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이러한 기회는 해당 분야의 모든 사람에게 주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거래에 관련된 높은 위험은 법률 전문가의 집중된 전문성과 정확성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인도의 현대화를 향한 빠른 행진과 에너지 자원에 대한 갈증은 인프라와 에너지 프로젝트에 대한 국내 및 해외 투자의 급증을 가져왔고, 그와 함께 자체적인 과제도 생겨났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정책이 있는 시장에서 프로젝트의 은행성을 보장하기 위한 위험 관리와 가치 창출에는 뛰어난 계약 초안 작성 기술뿐만 아니라 프로젝트에 영향을 미치는 법률 및 규정에 대한 강력한 이해와 심층적인 산업 지식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전문가와 로펌은 PPP 프로젝트, 양보 계약, EPC 계약, 건설 계약, 운영 및 관리 계약을 처리하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또한 스폰서와 프로젝트 개발자, 정부, 은행 및 금융 기관, 계약자 및 엔지니어링 및 기타 컨설턴트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시장 참여자와 협력하고 협상할 의향이 있어야 합니다. 개발자 및 프로젝트 소유자, 국제 및 국내 주 계약자 및 전문 하청업체를 대리한 경험은 항상 추가 보너스입니다. 이는 차례로 프로젝트를 구상하고, 건설하고, 상업적 운영으로 전환하는 데 관련된 과제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보장합니다. 복잡하고 긴 프로세스로 인해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회사는 규제, 건설 및 엔지니어링, 금융, 부동산, 환경, 기업 M&A, 세무 분야의 변호사를 포함하는 학제적 접근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모든 참여자에게 항상 상업적으로 더 실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