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어실이란 정확히 무엇을 위한 것인가요?
많은 대기업이 자체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평화롭고 조용하게 일할 수 있도록 개인 건물이 안전한지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보안 시스템 각각에는 특정 유형의 제어실이 있어야 합니다. 제어실이 정확히 어떤 일을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제주독채펜션.
제어실이라는 단어는 매우 자명합니다. 모든 보안 시스템에 대한 통제가 유지되는 영역을 말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보안 시스템의 발전소입니다. 제어실에 정확히 무엇이 있을 것인지는 보안 시스템의 다양한 구성 요소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무엇을 찾을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대부분의 대규모 기업 건물에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 또는 CCTV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건물에 들어오고 나가는 모든 사람과 모든 사무실 및 창고를 감시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도난이나 보안 부서에 보고될 수 있는 기타 문제 등을 추적하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실제 통제실에는 모든 카메라에 대한 모니터가 있어서 통제하는 보안 담당자가 모든 것을 면밀히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디지털 카메라의 실제 출력도 문서화되며 녹음 내용은 하루가 끝날 때 안전한 곳에 보관됩니다. 각 테이프에는 타임 스탬프가 찍혀 있어 필요한 경우 특정 날짜의 특정 사건을 추적하고 찾는 것이 실제로 더 쉽습니다.
실제 제어실은 패닉 버튼과 같은 것들이 신호를 보내는 곳일 수도 있습니다. 이는 건물에 예상치 못한 긴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신호가 건물 지도에 지리적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보안 직원이 훨씬 더 신속하게 긴급 상황을 찾아 대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통제실에 강도 등으로부터 건물을 방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무기가 있는 자물쇠 상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경비원은 권총이나 곤봉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소지하고 있으며 관련된 모든 잠재적 합법성 때문에 무기 케이스를 갖는 것은 실제로 드뭅니다.
보안 문이나 창문 또는 잠금 시스템이 있는 경우 제어실에서 제어됩니다. 이것이 실제로 건물 보안 시스템의 핵심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건물의 제어실을 제어하면 보안 시스템을 제어하게 됩니다. 이는 매우 강력한 위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액션 영화에서 악당이 항상 실제 제어실을 장악하고 건물의 모든 부분을 감시하여 폐쇄 모드로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보안 시스템의 이 특정 부분이 실제로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보안이 유지되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통제실에는 원할 때마다 최고위 보안요원만 출입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