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먹어본 것 중 가장 맛있는 카르네 아사다 부리토

December 11, 2023 by No Comments

지금까지 시도한 것 중 가장 맛있는 카르네 아사다 부리토를 치즈, 홈메이드 살사 및 과카몰리와 함께 끓이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계속 읽으세요 메이드카페.

많은 사람들이 멕시코 음식을 생각할 때 부리또를 떠올립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멕시코인들은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부리토라고 부르는 것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소식통에서는 부리토의 기원이 멕시코-미국 국경 근처에 있었다고 말하고 있으므로 실제로 부리토를 먹으면 실제 멕시코 음식보다 텍사스에 더 가깝고 때로는 텍스멕스 음식이라고도 합니다.

부리또는 진짜 멕시코 음식은 아니지만, 맛있다는 사실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카르네 아사다, 콩, 쌀과 같은 정통 멕시코 풍미를 결합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살사와 과카몰리를 곁들인 멋진 부리또를 소개하겠습니다. 부리또를 만들기 위해 준비해야 할 가장 중요한 재료는 10인치 크기의 밀가루 토르티야와 다양한 종류의 속재료입니다. 만드는 부리또의 크기에 따라 재료의 양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부리토에서 발견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밀가루
흰 쌀
검은 콩
치즈
고추, 옥수수, 양파 등
살사
부리토의 가장 인기 있는 유형 중 하나는 소스와 치즈를 곁들인 부리토입니다. 소스와 치즈를 추가한 후 오븐이나 브로일러에서 부리토를 조리하여 치즈를 섞을 수 있습니다.

나는 부리토를 갈아서 맛을 내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재료를 토르티야 안에 보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부리또를 가루로 만들지 않는다면 안에 소스와 치즈를 조금 넣어서 만드는 걸 추천드려요.

이것은 집에서 만들 수 있는 가장 쉬운 부리토 요리법 중 하나입니다! 주방에 재료를 준비하면 주중 매일 밤 멕시코 음식에 대한 갈망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레시피 : 부리또
준비 시간: 20분
요리 시간: 25분
총 소요 시간: 45분
요리: 멕시코 요리
레시피: 홈메이드 살사를 곁들인 부리또, 과카몰리

재료:

1파운드 살코기 다진 쇠고기

1(1 온스) 패킷 타코 시즈닝 믹스

볶은 콩 1 ½컵(또는 물기를 빼고 헹군 검은콩 1 ½컵)

옥수수 알갱이 ¼컵

밥 3컵 (빠른 선택을 위해 벤 삼촌의 전자레인지용 레디 라이스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대형(10인치) 밀가루 토르티야 6개(저는 Mission 브랜드의 “부리토 크기” 토르티야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