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간의 상위 10개 장난감
광고 장난감은 항상 아이들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그러나 장난감은 대량생산에 그쳐 1900년대 초반부터 인기를 끌었습니다. 오늘날까지 수백만 개의 장난감이 생산되었으며 그 인기는 결코 멈추지 않는 것 같습니다. 장난감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많아짐에 따라 많은 제조업체에서는 다음 최고의 장난감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난 100년 동안 상위 10개 장난감을 살펴보세요 성인용품쇼핑몰.
1920년대 – 요요
요요는 기원전 500년부터 필리핀에 존재했습니다. 그러나 요요는 미국에서 벨보이로 일하던 필리핀인 페드로 플로레스(Pedro Flores)가 상업화 가능성을 발견한 1920년대에야 비로소 인기를 얻었습니다. 장난감. 오늘날까지도 이 장난감은 컬트 추종자들 사이에서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930년대 – 육군 남자
현세대까지도 군인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이 장난감은 1930년대 출시된 이후 대중문화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육군 병사들은 다양한 포즈로 등장하며, 오늘날에는 적군과 차량도 등장합니다.
1940년대 – 레고
레고 블록을 통해 아이들은 창의력을 발휘하고 상상하는 대로 무엇이든 만들 수 있습니다. 덴마크의 거대 기업인 레고 컴퍼니(Lego Company)의 이 장난감은 오늘날까지도 일년 내내 가장 인기 있는 장난감 중 하나입니다.
1950년대 –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Mr. Potato Head는 기본적으로 아이들이 실제 감자에 연결할 수 있는 얼굴 특징입니다. Hasbro는 나중에 실제 감자가 낭비되지 않도록 플라스틱 스퍼드를 발명했습니다. 이 장난감은 픽사(Pixar)의 히트 애니메이션 영화 토이 스토리(Toy Story)에도 등장할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1960년대 – 바비와 켄
바비는 1950년대에 처음 등장해 오늘날까지 널리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녀는 1960년대에 남자친구 Ken을 얻었고, 두 사람 모두 더욱 인기를 얻었습니다. Barbie와 Ken은 여전히 소녀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