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과 모크테일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광고 파티에는 술이 빠질 수 없고 칵테일은 아마도 파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술 중 하나일 것입니다. 칵테일은 알코올이 섞인 음료입니다. 두 가지 이상의 재료가 들어 있으며 이 중 적어도 하나는 스피릿(주류라고도 함)입니다. 원래 칵테일에는 물, 스피릿, 설탕, 비터(허브 에센스로 풍미를 낸 쓴맛 또는 쓴맛이 나는 달콤한 알코올 음료)가 들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칵테일”이라는 단어가 알코올이 들어 있는 거의 모든 종류의 혼합 음료를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현재 칵테일에는 스피릿 하나 이상과 믹서(칵테일의 비알코올 재료) 하나 이상이 들어 있을 수 있으며, 믹서는 소다, 과일 주스 또는 다른 것일 수 있습니다 신촌칵테일바.
“모크테일”이라는 용어는 모방 또는 모방을 의미하는 “모크”에서 유래했습니다. 모크테일은 실제로 칵테일을 모방한 음료이지만 알코올이 전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이 풍미 있는 음료는 때때로 “펀치” 또는 “버진 칵테일”이라고 불리며, 냉동, 핫, 탄산, 비탄산 및 크림 기반과 같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모크테일은 어린이, 임산부, 알코올 중독에서 회복 중인 사람, 음주를 금지하는 종교를 가진 사람 또는 단순히 술을 마시지 않는 손님에게 좋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모크테일 중 하나는 레몬라임 소다, 생강 에일, 그레나딘을 약간 섞은 고전적인 믹스인 “셜리 템플”입니다. 종종 마라스키노 체리로 장식합니다. 콜라에 약간의 그레나딘을 뿌린 전통적인 모크테일 믹스인 “로이 로저스”도 인기 있는 모크테일입니다. 셜리 템플과 마찬가지로 보통 마라스키노 체리로 장식합니다.
훌륭한 칵테일과 모크테일 믹스를 원하신다면 Drinkdings 워크숍에 참여해 보세요. – Your Mobile Bar SolutionTM – Drinkdings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칵테일과 모크테일 워크숍을 제공합니다. 2시간 분량의 짧은 세션에서 다양한 바 장비를 사용하는 방법, 3가지 칵테일이나 모크테일을 섞는 방법, 다음에 파티를 열 때 손님에게 제공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다음에 파티를 열 때 손님에게 좋은 인상을 주세요. Drinkdings에 전화해서 더 나은 파티 호스트가 되어 보세요!
결혼식을 위해, 손님들이 몰려드는 리셉션 시작 후 1.5시간 동안 제공되는 특별 칵테일 패키지를 제공하며, 밤새도록 머물러 있을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