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임브리지 공작부인처럼 직장에서 귀걸이를 빼는 방법

November 14, 2023 by No Comments

광고 그녀가 적당한 크기의 귀걸이와 함께 Erdem 코트를 입었던 Commonwealth Day Service이든, 트위드 스커트와 얇은 블라우스와 함께 화려한 진주 귀걸이를 과시했던 The Huffington Post에서 게스트 편집을 하며 하루를 보냈든; 케임브리지 공작부인은 반짝이는 귀걸이로 공식 투어 의상에 멋을 더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진주귀걸이.

공작부인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이 기사에서는 칙칙함을 상쇄하기 위해 멋진 귀걸이 한 쌍으로 기혼 사무실 복장을 어떻게 밝게 할 수 있는지 탐구합니다.

반짝임과 빛으로 지루한 룩을 버리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소박하면서도 대담한

단순하고 길쭉한 진주 귀걸이나 옐로우 골드에 세팅된 투박한 다이아몬드 클러스터는 주얼리의 겸손한 옵션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 효과는 놀랍습니다.

공작부인이 Wiltshire의 Action on Addiction을 방문하여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 이어 스터드와 함께 화려한 파란색 번호를 착용한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전체 앙상블은 가장 정교하면서도 단호한 방식으로 파워와 컨트롤을 반영합니다. 이제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 스터드를 얻기 위해 은행을 털 필요가 없습니다. 비슷한 스타일의 크리스탈 번호를 선택하고 직장에서 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 있습니다!

더 크다고 항상 더 나은 것은 아니다

축하 만찬 외에도 직장에서 초대형 돌과 보석을 착용하는 것은 대부분의 직장에서 눈살을 찌푸리는 일입니다.

런던의 Place2Be 교장 컨퍼런스나 로열 앨버트 홀의 연례 추모 축제에서 케이트 미들턴의 주얼리를 감상해 보세요. 변하지 않는 것 중 하나는 섹시하면서도 강력한 우아함입니다.

케이트 미들턴은 사무실을 맡은 이후 공식 방문에서 다이아몬드, 진주, 금으로 장식된 재즈 에이지 주얼리를 착용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그녀의 취향은 여성스럽고 창의적이며 은은한 시크함의 르네상스를 부분적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그녀의 스타일을 당신의 루틴에 유연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과 디자인을 주문할 수 있는 Saruchi R Jewellery 레스토랑을 둘러보고 귀걸이 옷장에 미묘하고 시크한 혁명을 하시는데요. 정말 반짝이는 것과 반짝이는 크리스털을 손에 들고 귀걸이 몇 개만 지루하고 지루한 앙상블을 완전히 감상하고 진주를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