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드 데이비스의 잃어버린 길 책
광고 Lost Ways는 대부분의 원치 않거나 예측하지 못한 상황에서 기본적인 생존 기술을 습득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개인을 위한 인상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17세기에 유행했던 기술을 현대인들이 따라할 수 있도록 정확하게 기술하였습니다 메이드카페.
실제로 가이드는 재난 상황에 직면한 후 당황하기보다는 재난 상황에 대비하기 위한 수단입니다. 세계 곳곳에서는 전쟁, 지진, 홍수, 가뭄, 기근, 금융 위기 등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문제에 맞서도록 잘 계획되어 있다면 생존은 오히려 더 쉽고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이 이론의 최신판은 클로드 데이비스(Claude Davis)가 쓴 잃어버린 길(The Lost Ways)으로, 그는 세계가 곧 겪을 수 있는 위기를 분명히 언급했으며, 그러한 상황에 직면하기 위해서는 개인이 그에 따라 긴급한 요구 사항과 준비를 해야 합니다.
데이비스는 “우리가 더 일찍 준비하지 않으면 미래 위기의 결과를 극복하는 것이 오히려 불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안내서에 포함된 이론과 실제는 우리 조상들이 사용한 것으로 믿어져 왔지만, 그 제시는 기술적으로 정교한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실제로는 전통적인 개념과 거의 실패하지 않는 현대적인 발전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포함된 3개의 장은 소개 매뉴얼, 벙커 만들기, 식품 보존 기술 학습 및 생존 전문가 되기로 구성됩니다. 3주 다이어트 책도 썼는데…
첫 번째 장의 독자들은 음식 준비와 함께 다양한 식품 보존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저자는 위기 상황에서 먹을 수 있고, 오래 지속되는 비타민, 미네랄 등 모든 영양식품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했다.
클로드 데이비스(Claude Davis)는 “자연재해는 피할 수 없기 때문에 개인이 이에 대비하는 것이 필수”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자연재해는 결국 인류사회에 교훈을 주고, 그 경험을 통해 개인이 생존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는 것은 사실이다.
Lost Ways는 경험 수준과 효율성을 고려하여 이전에 조상이 사용했던 모든 기술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이론을 통해 개인은 자신의 전문 지식 수준에 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