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셔츠가 인기 있는 패션 드레스가 된 이유는 무엇일까?
광고 린 소년, 노인, 모든 연령대의 남성은 티셔츠를 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개성을 반영하고, 특히 여름에는 스타일을 나타내는 표현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셔츠 범주에서 가장 흔한 스타일 중 하나는 폴로 셔츠나 테니스 셔츠입니다. 이러한 셔츠는 특정 복장을 입는 데 어려움을 겪는 일부 사람들 때문에 생겨났습니다 레플리카.
20세기 초 테니스 선수들은 정장을 입어야 했는데, 오늘날 우리가 직장에서 입는 복장입니다. 그 당시 테니스 선수들이 그런 옷을 입고 테니스 코트에서 경기를 하는 것은 매우 번거로웠습니다. 왜냐하면 그런 옷을 입고 몸을 늘리는 것이 매우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긴팔 셔츠와 넥타이는 조정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따라서 이 문제를 염두에 두고 테니스 선수 중 한 명인 르네 라코스테는 테니스 선수들이 게임을 더 빠르게 할 수 있도록 특별히 셔츠를 디자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셔츠는 폴로 셔츠로 알려졌습니다.
폴로 셔츠는 흰색 칼라와 하단이 있는 특정 종류의 셔츠로, 각각에 단추가 달린 두 개의 좁은 컷이 있습니다. 칼라는 위로 당길 수 있도록 특별히 디자인되었습니다. 이는 주로 해로운 태양 광선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테니스는 야외 게임이므로 선수는 태양의 열기 아래에서 플레이해야 하므로 천에 사용되는 소재는 피케 코튼이나 합성 섬유로 만들어져 셔츠가 땀으로 인해 손상되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남성의 복장 스타일이 바뀌었고, 정장도 바뀌었습니다. 폴로 셔츠는 남성이 입는 스타일리시한 의류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골프 선수들이 폴로 셔츠를 입기 시작했고, 그것이 유행이 되어서 골프의 공식 복장으로 선언되었습니다. 지금은 모든 골퍼가 운동장에서 폴로 셔츠를 입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럭비 선수들도 가끔 그런 셔츠를 입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후기에는 여행자들도 이런 셔츠를 입기 시작했는데, 그런 셔츠를 입는 것이 사람의 느긋한 면을 반영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학교에서는 학생들이 중요한 스포츠 경기가 있을 때마다 폴로 셔츠를 입도록 강력히 권장했습니다. 따라서 오늘날 이런 셔츠가 일상적인 복장의 강력한 부분이라는 사실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의류 회사는 폴로 셔츠를 입었을 때 남성과 마찬가지로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이기 때문에 여성용 티셔츠도 뜨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여성용 폴로 셔츠 스톡롯을 의류 매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는 세계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가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그다지 비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