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는 여러 면에서 콜로뉴와 다릅니다
똑똑하게 냄새를 맡는 것은 잘하는 것만큼이나 필요합니다. 가장 단순한 옷과 화장품조차도 체취를 가릴 수 없으며, 이는 당혹스러움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 향수는 세면용품, 바디 미스트, 향수, 콜로뉴 등과 같은 많은 대체 형태로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선택의 다양성은 보통 혼란을 줍니다. 이 글은 향수와 콜로뉴의 차이점을 설명함으로써 여러분의 대안을 돕고자 합니다 바디미스트.
향수와 콜로뉴를 구별하는 변수
향수와 콜로뉴는 모두 동등한 성분을 가지고 있지만, 완전히 다른 점은 그 성분의 비율입니다. 농도의 구분은 냄새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와 향수의 가격이 얼마인지를 결정합니다.
에센셜 오일의 비율
각각의 주요 차이점은 에센셜 오일의 비율입니다. 향수는 콜로뉴에 비해 오일 농도가 더 높습니다. 향수의 경우 농도는 일반적으로 약 30-40%입니다. 콜로뉴는 에센셜 오일 농도가 낮습니다. 혼합물에 약 2-5%의 오일만 필요합니다.
알코올과 물의 비율
향수의 경우 30%가 에센셜 오일이고 나머지 70% 중 95%가 알코올이고 5%가 물입니다. 마찬가지로 콜로뉴의 경우 1-3%가 에센셜 오일이고 나머지 80%가 알코올이고 20%가 물입니다.
레이어드 및 비레이어드 향수
향수는 침대 향이 있습니다. 향수에는 세 겹의 층이 있는데, 특히 가장 높은 향, 중간 향, 베이스 향이 있습니다. 프라임 향 또는 헤드 향은 바르자마자 맡을 수 있는 향입니다. 두 번째 층은 중간 향 또는 하트 향으로, 이 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올라가고 결국 바텀 향은 바르고 약 30분 후에 맡을 수 있습니다. 반면 쾰른은 싱글 침대 향입니다.
오래 지속됨
향수는 향이 더 농축되어 있기 때문에 콜로뉴보다 훨씬 오래 지속됩니다. 심장 박동 지점에 살짝 뿌리면 8~20시간 동안 지속되고 일반적으로 그보다 훨씬 오래 지속됩니다. 콜로뉴는 희석되기 때문에 2~3시간만 지속되고 몇 시간마다 다시 발라야 합니다. 향수보다 콜로뉴를 많이 사용해야 하므로 향수 병은 콜로뉴 병보다 훨씬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