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시대까지 런던의 미국 레스토랑 연대기

January 30, 2024 by No Comments

광고 당신의 특징이 미식가라고 정의할 수 있다면, 하루 종일 맛있는 식사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미식가들은 고급 요리를 맛보기 위해 우아한 푸드코트를 방문하고 편견 없는 결정을 내립니다. 런던에서 미국 레스토랑의 위치에 오면서 그들은 진행 중인 몇 가지 추세에 따라 일생 동안 기복을 겪었습니다. 때때로 패스트푸드 센터가 생기면 현지 음식점이 문을 닫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놀랍게도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사업은 여러 배로 성장했습니다 건대 술집.

레스토랑은 항상 비즈니스 성장을 보았고 의심의 여지없이 성공의 사다리를 올라갔습니다. 활력을 주는 음식이 평화로운 삶을 영위하는 데 필요한 전부라는 말이 맞습니다. 현지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것은 주말이 형편없는 것으로 간주되는 매주의 사치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지역 음식이 삶에서 그토록 의미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본격적인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일부 재료를 넣고 빼면서 맛에 약간의 변형이 있었을 수도 있지만, 기본적인 내용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이러한 음식 관절은 도시 인구의 정신과 입맛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이 런던을 방문하여 정통 음식을 찾습니다. 음식의 깊이로 인해 도시 사람들에게 정통 요리법을 제공하는 것은 지역 음식 판매점에 크게 의존합니다. 손님을 위해 음식을 준비할 때 손님은 그 차이를 즉시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타협의 여지가 없습니다.

경기 침체 직후에는 방문객 수가 급격하게 감소했지만, 급증했을 때 희망이 보였기 때문에 희망을 꺾지는 않았습니다. 식품산업 전체 매출은 몇 배나 늘었지만 개별적으로는 적자를 내고 있었다. 그게 어떻게 가능할까요? 글쎄, 배가 고플 때 연락할 수 있는 옵션이 많이 있었습니다.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사람들은 10년 전보다 레스토랑 요금에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있지만 옵션의 증가로 인해 런던의 개별 미국 레스토랑은 손님 부족에 직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식품산업을 방해하는 또 다른 요인은 임대료 상승이다. 결과적으로 식품점은 가격을 올려 잠재적인 손님을 거절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