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7년 슈퍼볼에서의 오클랜드 레이더스 미네소타 바이킹스

December 28, 2024 by No Comments

광고 피츠버그 스틸러스는 1977년 슈퍼볼 이전까지 2시즌 연속 NFL을 지배했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슈퍼볼에 다시 진출하여 왕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이전 2년 동안의 슈퍼볼은 스틸러스가 바이킹스와 카우보이스를 상대로 우승했습니다. 스틸러스는 1977년 3연속 슈퍼볼 우승 기회에 진출하지 못했지만 바이킹스는 슈퍼볼에 다시 진출했습니다. 그들은 슈퍼볼 XI에서 오클랜드 레이더스와 맞붙었습니다 무료슬롯.

경기는 두 팀 모두 공격적으로 느리게 시작되었습니다. 두 팀 모두 1쿼터에 일을 시작할 수 없었고, 오프닝 피리어드에는 득점이 없었습니다. 이는 두 팀 모두 매우 재능 있는 공격 선수들이 경기장에 있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2쿼터는 레이더스가 그 기간 동안 세 번이나 스코어보드를 밝히면서 모든 것이 살아난 때였습니다. 첫 번째 득점은 쿼터 시작 몇 초 만에 레이더스의 24야드 필드골에서 나왔습니다.

Raiders의 득점은 Stabler가 Vikings의 레드 존으로 들어가는 드라이브를 조직하는 데 성공하면서 계속되었습니다. 드라이브는 결국 Stabler에서 Casper로의 1야드 패스로 끝났습니다. Raiders는 추가 포인트를 전환한 후 10-0으로 앞서 나갔습니다.

Raiders는 전반전에 한 점을 더 남겨두었는데, Banaszak이 전반전이 끝나기 몇 분 전에 1야드 밖에서 엔드존으로 공을 펀치해 넣었기 때문입니다. Raiders는 추가 포인트를 전환하지 못했지만, 여전히 16-0으로 앞서 있었습니다. Vikings는 전반전에 공격에 어려움을 겪었고, 전혀 득점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전반전을 Raiders에 16점 뒤진 채 시작했습니다.

3쿼터는 레이더스의 추가 득점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다시 엔드존에 공을 넣을 수 없었지만, 40야드 필드골로 리드를 더 늘릴 수 있었습니다. 이 필드골 이후 점수는 19-0이었습니다.

바이킹스는 쿼터가 끝나기 전에 점수를 올렸습니다. Tarkenton은 엔드존에서 White를 찾아 8야드 터치다운 패스를 했습니다. Cox는 3쿼터가 끝날 때 추가 포인트를 차서 점수를 19-7로 만들었습니다.

바이킹스는 이 경기에서 이기려면 쿼터 초반에 점수가 필요했지만, 점수는 그들에게 오지 않았습니다. 레이더스는 바이킹스가 반격하기도 전에 실제로 2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첫 번째 터치다운은 Banaszak이 2야드 밖에서 또 다른 런을 한 데서 나왔습니다. 두 번째 터치다운은 Brown이 인터셉트를 75야드 리턴하여 Raiders의 터치다운을 기록한 뛰어난 공격 플레이에서 나왔습니다. Raiders는 두 사람이 득점한 후 32-7로 앞서 나갔고, 추가 포인트에 또 실패했습니다.

바이킹스는 터치다운을 한 번 더 기록했지만, 레이더스는 너무나 잘해서 32-14로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레이더스는 슈퍼볼 챔피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