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 의사가 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정형외과 의사 또는 정형외과 의사가 되기 위해서는 총 약 14년의 엄격한 연구 기간이 소요되는 힘든 과정입니다. 여기에는 4년의 학부 과정이 포함되며 최소한 2년의 화학, 1년의 물리학, 1년의 생물학 과정을 이수해야 합니다. 이 과정은 일반적으로 거의 모든 공인 대학에서 학사(과학사) 전공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대학 봉담정형외과.
이를 마친 후 정형외과 의사가 되려면 하루 정도 소요되는 의과대학 입학 시험을 통과해야 합니다. 이 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생물학 및 물리학 분야에 대한 충분한 교육을 받았음을 입증하며 필기 시험과 구두 시험이 모두 포함됩니다. 그 후, 학생은 의과대학 입학을 신청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학교는 지원자의 5~10%만 인정하는 매우 경쟁적인 성격으로 인해 입학 절차는 일반적으로 1차와 2차, 그리고 후보자와의 인터뷰로 구성됩니다.
의과대학만 공부하면 4년이 걸립니다. 처음 두 개는 강의실에서, 마지막 두 개는 병원에서 훈련을 받습니다. 이 기간 동안 국가 위원회 시험을 치러야 합니다. 2년차 완료 시 한 번, 3년차 완료 시 한 번; 각 시험에는 하루 종일 의학 교육에 대한 철저한 시험이 포함됩니다. 졸업한 학생은 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거나 정골의학 건강에 특화된 DO 학위를 취득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 해 가을에 미래의 의사가 정형외과 레지던트 지원서를 제출합니다. 지원서가 승인되면 그해 겨울 후보자와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모든 의과대학생은 매치 데이(Match Day)라고 알려진 매우 기대되는 날에 레지던트 신청 결과를 함께 확인합니다. 레지던트는 7월 1일부터 선택한 병원에서 일반 외과 실습에 집중하는 1년간의 사전 인턴으로 시작됩니다. 올해 이후에는 4년의 레지던트 기간이 더 필요하며, 이 기간 동안 의사는 자신의 견습 역할에서 정형외과 실습의 모든 기본 사항을 철저하게 배웁니다. 선택한 전문 분야에만 제한적으로 초점을 맞추는 대신 엉덩이, 무릎, 어깨 등과 같은 해당 분야의 일반적인 전문 분야에 어느 정도 시간을 투자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특정 전문 분야에 대한 선택적인 1년간의 펠로우십을 통해 정형외과 의사는 스포츠 사고, 소아 정형외과 등 자신이 선택한 전문 분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정형외과 레지던트의 약 10%만이 여성이고 전체 정형외과 레지던트의 약 20%는 소수 집단에 속합니다. 미국 전역에서 매년 약 700명의 의사가 5년간의 정형외과 레지던트 훈련을 이수합니다. 그들은 진료를 하는 전체 의사 중 단지 3~4%만을 차지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레지던트가 완료되면 외과의사는 위원회 인증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또 다른 서면 및 구두 시험이 필요하며 레지던트일 때 신청자의 성과 기록에 집중해야 합니다. 미국 내에서는 미국 정형외과 위원회(American Board of Orthopaedic Surgery)에서 인증서를 발급합니다. 현재 미국의 정형외과 의사 수는 총 2만400명 정도로 추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