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구입 시 고려해야 할 5가지 비용

November 7, 2023 by No Comments

광고 집을 사는 꿈은 수많은 사람들이 공유했으며 경제적 자유를 얻는 여정의 이정표로 간주됩니다. 소비자 시장에 있든 부동산 중개인이든 관계없이 올바른 주택을 찾으면 즉시 주택을 구입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주택을 구입할 수 있는지 여부는 물론 저당권의 조건도 결정하는 데에는 재정적인 문제가 많이 있습니다.

부동산 산업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오늘날 가장 수익성이 높은 부문 중 하나입니다. 이는 구매자와 투자자 사이에 붐비는 상황이 발생하고 더 나은 주택과 더 나은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한 투쟁이 현실임을 의미합니다 lg정수기렌탈.

물론, 부동산 중개인의 장점도 있지만 그 과정은 모두 자신이 좋아하는 집을 찾는 것입니다. 앞으로 몇 년간 감당할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집을 찾는 것입니다.

집을 구입할 때 모든 명백한 비용을 살펴봅니다. 저렴한 주택 가격, 좋은 모기지, 낮은 모기지 금리 등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숨겨진 비용은 부동산의 공시 가격을 높이고 구매자는 결국 많은 돈을 지출하게 됩니다. 계획보다 많은 돈.

이제 주택 구매자, 특히 첫 주택 구매자가 종종 간과하는 몇 가지 추가 비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스탬프 작업 및 등록

인지세는 구매자가 자신의 이름으로 주택을 등록하기 위해 국가 정부에 지불해야 하는 의무 금액입니다. 이 수수료는 정부마다 5~7%로 다를 수 있으며, 인지세를 내지 않으면 집이 귀하의 이름으로 등록되지 않습니다. 등록은 소유권 변경을 반영하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완전하고 최종적인 법적 계약입니다. 법원은 그에게 보통 1~2%의 등록비를 부과합니다. 이것은 작은 금액처럼 보일 수 있지만 많은 것을 성취합니다.

수리비

제조업체는 최대 2년의 선불 유지관리 비용을 청구합니다. 이것은 종종 일반 편의 시설, 공원 및 조명 아래에 나타납니다. 기존 건물에서는 향후 피해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 일반인이 보증금으로 청구합니다. 이 금액은 다른 가계 비용과 마찬가지로 제공되는 서비스 금액이나 유지 관리 금액 측면에서 훨씬 더 커집니다. 어떤 경우에는 클럽하우스 멤버십이 이 요금에 포함되어 가격이 크게 올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