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주와 직원을 위한 이민 정보

November 8, 2023 by No Comments

광고 미국 고용주는 미국에서 고용하거나 계속 고용할 계획인 외국인이 미국에서 고용을 수락할 권한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비상주사무실.

고용주로서 귀하의 회사나 사업장에서 일하려면 외국인의 서비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해당 개인이 이미 합법적인 영주권자(영주권 보유자)인 경우 해당 개인을 고용할 수 있지만 고용 확인 요건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외국인이 영주권자가 아닌 경우, 해당 개인이 적절한 이민자 또는 비이민 분류를 취득할 수 있도록 청원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해당 직원을 대신하여 이민 청원서(영구) 또는 비이민 청원서(임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직원

어떤 외국인도 허가를 받지 않는 한 미국에서 취업을 수락해서는 안 됩니다. 영주권자로 입국했거나, 망명 또는 난민 지위를 부여받았거나, 업무 관련 비이민 분류에 따라 입국한 일부 외국인은 취업 허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외국인들은 미국 취업 허가를 개별적으로 신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에서 일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귀하는 미국에서 영구적으로 또는 일시적으로 거주하고 일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이민 분류를 모색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미국 고용주나 잠재적인 미국 고용주가 귀하를 대신하여 청원해야 합니다.

직원의 권리

미국 고용주는 채용, 고용, 해고, I-9 양식에 따라 직원의 신원 및 근무 권한을 확인할 때 직원을 차별하지 않는 방식으로 대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용주는 출신 국가, 민족, 이민 또는 시민권 상태, 인종, 피부색, 종교, 연령, 성별 또는 장애를 이유로 특정 문서를 보여달라고 요구해서는 안 됩니다.

이 외에도, 귀하의 미국 고용주는 귀하의 문서가 사기라는 근거 없는 의심 때문에 귀하의 문서 수락을 거부하거나 고용을 거부해서는 안 됩니다. 고용주는 귀하가 미국 시민이거나 비시민권자라는 이유로 귀하를 다른 지원자와 다르게 대우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고용주는 법률이나 정부 계약에 따라 미국 시민권이 요구되지 않는 한 미국 시민에게 일자리를 제한해서는 안 됩니다. 고용주는 귀하가 일할 수 있는 권한이 있음을 재확인할 때 특정 문서를 요구해서는 안 됩니다. 귀하가 여전히 일할 수 있는 권한이 있음을 입증하는 모든 문서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고용주는 귀하가 제공할 문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즉, 고용주는 미국 여권이나 영주권 제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사실은 고용주가 이민 관련 불공정 고용 관행 특별 변호사 사무실, 민권부 또는 평등기회위원회에 도움을 요청하거나 불만 사항을 제기한 것에 대해 보복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차별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거나 자신 또는 다른 사람의 권리를 주장하거나 피해자로 추정되는 사람을 대신하여 조사 또는 소송에 참여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