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의 변화

November 21, 2023 by No Comments

광고 비닐 앨범과 디지털 앨범 사이의 전쟁은 음악 애호가들 사이에서 계속해서 뜨거운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비틀즈의 비닐 트랙을 연주하면서 자란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닐이 더 좋다고 말하겠지만, CD와 MP3를 연주하면서 자란 신세대는 그것이 디지털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어떤 음악 매체가 더 나은지에 대한 질문은 개인 취향에 따라 결정되는 경우가 많지만 한 가지 측면은 확실합니다. 디지털 음악은 계속해서 음악 산업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장치를 도입하며 개인에게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분노의 고추장 불고기.

맞춤화

디지털 음악은 사용자가 개인화된 CD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음악 사용자 정의를 도입했습니다. 디지털 음악 이전에는 앨범 중 마음에 드는 노래 한 곡만 들으려면 전체 앨범을 주문해야 했습니다. 이제 그 한 곡을 구입하고 다른 노래를 구입하기 위해 앨범에 썼을 나머지 9~10달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음악 애호가들은 컴퓨터와 Amazon 또는 iTunes와 같은 디지털 음악 상점의 도움을 받아 다양한 재생 목록이나 트랙이 포함된 CD에 맞춤형 디지털 앨범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음악의 장점은 개인이 각 노래의 재생 시간을 맞춤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재생 시간 20초 전부터 노래를 재생하려는 경우 몇 번의 클릭만으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음악의 사용자 정의 옵션에 개인은 노래의 사운드 레벨을 변경하여 각 노래의 데시벨 출력을 변경하고 사운드와 피치를 개인이 즐길 수 있는 수준으로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용량

레코드 앨범의 경우, 구매한 모든 앨범을 보관할 만큼 충분한 공간이 필요한 경우가 많았고, 이로 인해 작은 집에 큰 혼란이 생겼습니다. 디지털 음악을 사용하면 모든 음악이 컴퓨터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되어 수천 곡의 노래를 보관할 수 있으므로 공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디지털 노래는 기가바이트 하드 드라이브의 메가바이트를 사용하므로 수백 곡의 노래를 장치에 저장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압축된 음악에서 더 중요한 점은 이동 중에도 수천 곡의 노래를 더 쉽게 휴대할 수 있어 사용자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트랙을 디지털 MP3 플레이어에서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클라우드 기술

기술이 계속 변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음악을 저장하는 방식도 변합니다. 디지털 음악을 사용하면 음악을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지만 이제는 클라우드 기술을 통해 개인이 음악과 문서를 보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무선 서버에 저장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클라우드 기술을 사용하여 개인은 노트북, 휴대폰 또는 MP3 플레이어와 같은 대부분의 장치에서 사용자가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는 무선 하드 드라이브 역할을 하는 원격 서버에 음악, 문서 및 비디오를 업로드합니다. 클라우드 기술은 초기 단계일 수 있지만 컴퓨터 기업은 계속해서 기술을 지원하고 개인을 새로운 매체로 유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