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꼭 가는 휴대폰 수리점!

July 16, 2024 by No Comments

광고 여름은 휴가와 거의 동의어이며, 사람들은 태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 외에도 스마트폰을 이 계절의 필수 액세서리처럼 착용할 것이라고 예측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재미와 함께 여름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딜레마도 따라오는데, 여러분의 스마트폰도 같은 상황에 처하게 될까요? 1온스의 예방이 1파운드의 치료보다 낫다고 합니다. 따라서 스마트폰 과열을 방지하여 일광욕 중에 긴급하게 가까운 휴대폰 수리점으로 달려갈 필요가 없도록 하는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립니다 폰테크. !

위치, 데이터, 블루투스 서비스를 끄세요.

위치 서비스, 데이터, Wi-Fi 또는 블루투스 등 이러한 옵션을 사용하면 이 옵션을 모두 끄는 경우에 비해 배터리 수명이 더 빨리 소모됩니다. 배터리를 더 빨리 소모한다는 것은 배터리가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모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또한 배터리가 빨리 가열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모두 꺼서 두 가지 딜레마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세요.

케이스 제거

믿거나 말거나, 휴대폰이 항상 케이스로 보호되어 있다는 사실은 때때로 휴대폰이 과열되는 원인 중 하나입니다. 휴대폰 케이스는 열을 발산하는 대신 가두어 둡니다. 따라서 케이스를 제거하여 휴대폰에 “숨을 쉴 수 있게” 하여 휴대폰을 자유롭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밝기를 낮추세요

보통 밤에는 화면이 눈에 너무 밝게 비치지 않도록 밝기를 낮춥니다. 하지만 아침이나 햇빛 아래에서는 화면을 선명하게 읽을 수 있도록 높게 설정해야 합니다. 분명히 이 옵션은 배터리를 소모하여 과열을 초래합니다. 따라서 화면이 매우 밝아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화면을 낮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필요할 때만 휴대전화를 사용하세요.

지금 당신의 전망이 얼마나 부러울지, 호텔 객실이 얼마나 비싼지 모두에게 보여주기 위해 인스타그램 사진을 많이 찍고 싶고, 룸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맛있는 식사 사진을 찍고, 어쩌면 단지 얼마나 좋은지 자랑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여름날을 찾고 있습니다. 문제는 순간을 즐기고 살기 위해 휴대폰을 내려놓는 방법을 배우면 배터리 수명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쨌든 휴가를 마치고 집에 도착하면 사진 게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햇빛을 피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