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내부와 외부를 칠하기 가장 좋은 날씨

August 26, 2024 by No Comments

도장 품질은 날씨 변화, 특히 외부 표면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과 추운 겨울, 건조하고 습한 날, 높은 습도와 낮은 습도는 페인팅이나 케이터링 서비스 프로젝트에 영향을 미칩니다 방문손잡이.

새롭고 패셔너블한 의상을 입은 개인은 새로 칠해진 집처럼 활력을 되찾은 것처럼 보입니다. 주택 개조를 위한 최선의 선택은 페인팅이지만, 결정을 내리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집에 대해 바꾸고 싶은 부분이 백만 가지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여전히 동일하다면 변경 사항이 눈에 덜 띄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가끔씩 집을 색칠해 보세요. 주택 페인팅은 집을 개조하거나 재설계하는 가장 간단하고 저렴한 방법입니다.

무엇보다도 사용되는 색상 유형은 인테리어 페인팅에 가장 적합한 계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창문을 열 수 없는 계절에는 특수 페인트를 사용하면 안 됩니다. 특수 페인트 중 일부는 기름이나 용제를 기반으로 하고 많은 연기를 방출하기 때문입니다. 실내 또는 실외 작업을 완료하는 이상적인 시기는 도장 계약자와 모든 요소를 ​​논의하여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온도와 습도는 색상과 페인팅 적용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공기 중에 습기가 있으면 표면에 습기가 생겨 페인트 건조 과정이 느려집니다. 온도는 건조 방식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우수한 계약자는 습도와 온도가 품질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문제가 있는 상황을 방지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주변 온도의 영향:

충분히 차가워지면 제대로 건조되지 않아 처지거나 늘어지거나 주름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낮은 주변 온도에서는 두꺼워집니다. 추위에 적용하는 것도 더 어렵습니다.

일류 기업에서는 화가가 35도 정도의 낮은 온도에서도 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일부 페인트에 대한 공식을 개발했지만 일부 제조업체에서는 50~90도 사이의 온도에서 페인팅할 것을 권장합니다. 외부가 너무 더우면 색상이 너무 빨리 건조되어 주름과 덩어리가 생깁니다.

너무 빨리 건조되면 제본 특성이 의도한 대로 작동하지 않아 주름, 기포 또는 물집이 발생합니다. 특히 표면이 직사광선에 노출되는 더운 날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상대 습도의 영향:

페인트가 표면에 달라붙는 정도는 상대습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습도가 높으면 표면 영역이 수증기에 노출됩니다. 그래서 그 수분 위에 바르면 거품이 생기거나 벗겨지는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 범위에서는 색상이 표면에 적절하게 달라붙을 수 있으므로 이상적인 습도는 40~70%입니다.

바람의 영향:

페인트가 갈라지거나 물집이 생기는 원인이 반드시 가열, 습도 또는 노화로 인한 것은 아닙니다. 바람이 부는 날 그림을 그리는 효과일 수도 있습니다. 색이 경화되려면 시간이 필요하지만, 바람에 칠하면 24시간 동안 천천히 건조되기보다는 너무 빨리 건조되어 표면에 제대로 붙지 않게 됩니다.

집을 칠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입니까?

미학적 문제에 있어 이상적인 순간은 있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항상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습니다. 집을 칠하기 전에 날씨가 적합한지 확인하세요. 적절한 상황이 없다면 부동산을 페인팅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실패가 될 수 있습니다.

따뜻한 조건:

집을 색칠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여름입니다. 따뜻한 기온, 맑은 하늘, 잔잔한 바람이 모두 존재합니다. 이러한 날씨는 집의 건조 및 세팅 시 내부 및 외부 페인트를 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노련한 화가들에 따르면 여름에 그림을 그리는 것이 빠르고 완벽하게 건조되어 건물의 수명을 연장시켜 주기 때문에 이상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또 한 가지 염두에 두어야 할 점은 집을 색칠하기로 결정하면 물건을 많이 옮겨야 한다는 점이다. 귀하와 귀하가 선택한 직원은 이 직위를 위해 어려운 여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사하고 정리하는 동안 집을 빠르게 칠하려면 미리 계획을 잘 세워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