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프랑스에 거주지를 정해야 하나요? 몇 가지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많은 영국인에게 프랑스는 의심할 여지 없이 낭만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놀라운 역사적 랜드마크, 아름다운 해변, 맛있는 음식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많은 사람이 그곳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도 당연합니다! 아래에 자세히 설명된 이유 때문에 영구적으로 살기에 좋은 곳입니다 방문손잡이.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는 많이 있습니다
프랑스의 역사적 유적지 중에는 소개가 거의 필요 없는 곳이 많습니다. 모나리자가 전시되어 있는 루브르 박물관이나 1806년 나폴레옹이 건설을 의뢰한 개선문을 생각해 보세요.
그러나 갈리아 지방에서 방문할 박물관의 선택을 과소평가할 수도 있습니다. 각 주요 도시에는 여러 개가 있습니다. 리옹에만 18개의 도시 박물관이 있습니다.
독특하면서도 놀라운 음식
바게트는 가장 강력한 갈리아 고정관념 중 하나인 듯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실입니다. 프랑스는 공공장소에서 바게트를 먹어도 호기심 어린 시선을 받지 않는 유일한 나라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일반적으로 프랑스 빵집은 엄청난 양의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이 나라는 또한 크레페를 정기적으로 먹기에 좋은 곳이며, 누구도 눈 하나 깜빡이지 않고 멋진 초콜릿 스프레드인 누텔라를 듬뿍 얹어 먹을 수 있습니다.
근무 조건이 유리하다
프랑스 거주자의 경우 법적으로 주당 35시간만 일해야 합니다. 이를 초과하는 모든 작업은 초과근무로 간주되어 추가 수당을 받게 됩니다.
더욱이 근무한 지 1년마다 13일의 공휴일을 제외하고 5주간의 유급 휴가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운송비는 놀라울 정도로 저렴할 수 있습니다
직장이나 나라의 더 먼 지역으로 여행을 가더라도, 도시 간 교통은 처음에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저렴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느린 기차를 선택한다면 말입니다. 프랑스에서 할 일이 얼마나 많은지 생각하면, 이는 정말 큰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프랑스가 당신이 집이라고 부를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는 많은 이유에 대해 훨씬 더 자세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우리가 있는 체스터필드에서 보관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 이 서비스는 영국 전역에서 이용할 수 있어 프랑스로의 이사를 더 쉽고, 더 효율적이며, 덜 스트레스 받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