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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면에 따라 레이아웃의 외부 벽에 문과 창을 배치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즉, 2D에서 문과 창 만들기 ]. 모든 문과 창 배치가 완료되면 3D 모델링을 선택합니다 [작업 공간 전환을 선택하여 방문손잡이] .
이제 아래 단계에 따라 그림을 완성해 보세요.
1. 뷰 컨트롤 및 시각적 스타일 컨트롤
이 뷰 컨트롤과 시각적 스타일 컨트롤은 표준 및 사용자 지정 뷰에 대한 액세스와 시각적 스타일 컨트롤에 대한 3D 투영을 제공합니다.
이제 설계도가 3D 모델링으로 변환되었으므로 작업 공간의 메뉴 막대 아래에 있는 시각적 스타일 컨트롤을 선택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여 와이어프레임을 선택합니다.
2. 3D 문과 창에 대한 레이어 추가
레이어를 선택하고 레이어 속성을 클릭합니다 . [메뉴 표시줄>레이어>레이어 속성] 그리고 3D 문과 창에 대한 레이어를 추가합니다 . [원하는 대로 레이어를 편집합니다]
이제 레이어가 선택되었으므로 작업 공간을 제도 및 주석으로 변경합니다( 작업 공간 전환을 클릭) . 그리고 폴리라인 명령/사각형 명령을 사용하여 문과 창 가장자리 주위에 단색 객체를 그립니다 (뷰를 3D 모델링으로 변경).
3. 압출/압력 당기기 명령
이제 문과 창에 대한 객체를 선택하고 돌출/압축 당기기 명령을 클릭합니다 .[필요에 따라 치수를 입력합니다]
4. 3D 이동
3D 문과 창을 선택하고 벽 높이에 따라 변위 높이를 지정합니다 [3D 이동>객체 선택>변위>x, y, z 좌표로 높이 지정].
5. 견고한 편집
솔리드 편집은 메뉴 막대의 작업 영역에 있는 툴바입니다. 솔리드 편집에는 Extract edges, slice, union, subtract, intersect 등의 도구가 있습니다.
빼기 도구를 선택하고 3D 문과 창문을 빼서 엽니다. [이제 처음에는 유지하려는 객체를 선택해야 합니다. 계속 진행하려면 Enter를 누릅니다. 이제 빼고 싶은 객체를 선택할 시간입니다.]
6. 문과 창틀
문과 창은 디자인에 따라 한 프레임, 두 프레임 등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직사각형 도구를 클릭하고 벽의 선을 교차하는 다른 지점에 수직인 지점을 잡습니다. 직사각형이 완성되면 3D 벽을 끄고 [레이어로 이동] 객체를 자유 작업 공간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