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이미테이션 레시피 – 누구, 무엇, 어디, 왜

October 8, 2024 by No Comments

레스토랑 모방 레시피는 특정 레스토랑이나 레스토랑의 레시피를 모방하는 레시피를 설명하는 문구일 뿐입니다. 모방이라는 용어는 원래 또는 진짜 글과 비슷하거나 복제하는 모든 것을 정의합니다. 원본 리소스를 복사하거나 모방하는 것은 종종 제공하는 표준에 대한 해당 리소스의 신뢰성에 대한 증거입니다. 최고 수준이 아니라면 아무도 모방하거나 복제할 시간을 가지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거의 모든 것을 모방하는 것은 일종의 아첨이 될 수 있다고 말했지만 모든 모방이 정확히 아첨하는 것은 아닙니다 메이드카페.

음식은 기본적인 종류가 정확히 동일하다는 점에서 흥미롭지 않습니다. 어느 정도 특정 종류가 있고, 마케팅의 우위로 극도로 마케팅되는 순간도 있지만, 닭고기는 수탉이고, 소고기는 소고기이고, 브로콜리는 브로콜리이고, 이런 식으로 적절한가요? 이것들이 어떻게 준비되고 함께 제공되도록 설정되는지가 확실히 가장 큰 차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음식의 조리법은 이미 프라이팬, 오븐, 그릴을 통한 기본적인 조리 방법을 사용하여 여러 세대에 걸쳐 전해져 내려왔고, 냄비를 끓이고 지금은 전자레인지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기본 절차에 새로운 향신료, 소스, 매리네이드 조합을 도입하려는 열망과 기능은 이러한 표준 음식의 풍미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의 목표가 되었고,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된 패션과 음식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당에서 긍정적으로 계속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어리석은 반성일 수 있지만, 앞서 언급한 요점을 강조합니다. 제가 성장할 때, 저는 콜리플라워의 맛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저는 이 음식에 대한 목적을 보지 못했습니다. 저에게 그것은 지구에서 공간을 차지하는 쓸모없는 야채였습니다. 농담이 아닙니다! 나중에, 저는 기본적으로 저녁 식사 모임에서 일했을 때, 우리가 제공한 애피타이저 중 하나가 치즈 소스를 곁들인 튀긴 콜리플라워였습니다. 그때부터 콜리플라워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되었고, 생에서 찜까지 모든 전통적인 기술에서, 그리고 저는 지금도 튀긴 과정을 좋아합니다. 그 튀긴 요리법이 없었다면, 저는 결코 이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없었을 것입니다.

패스트푸드, 독립형, 가족식, 대형 체인점, 심지어 5성급이든, 모든 식당이 매일 전국에서 수많은 사람을 유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사업은 실제로 우리에게 식사와 음료 메뉴의 여러 제품을 제공하고 우리가 휴식을 취하고 즐길 수 있는 환경 내에서 마케팅하는 것입니다. 많은 식당이 자신을 차별화하기 위해 고유한 시그니처 레시피, 전략 및 테마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것은 당연합니다. 그들은 고객을 다시 불러오기 위해 고유성을 홍보하는 데 수천 달러를 지출합니다. 카페 사업은 규모가 크고 매우 공격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