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비용 국가 소싱 – 과제와 이점
조직은 비용을 낮추면서도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끊임없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조달에서 비용 절감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만들려고 시도합니다. 그러한 시도 중 하나는 저비용 국가 소싱입니다 안산세차장.
당면 과제 :
조직은 비용 상승, 경쟁 심화, 소비자 수요 변화와 같은 과제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일부는 노동력, 원자재, 생산 비용 등과 같은 제조에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는 목적지를 찾고 있기 때문에 살아남고 있습니다.
의사소통의 용이성:
통신 및 운송 시스템의 발전으로 제조업체가 다양한 공급원으로부터 구성 요소 및 재료를 제조하거나 조달하고 비용이 저렴한 국가의 조달 목적지에서 최종 제품을 제조하는 것이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이 되었습니다.
선호되는 LCCS 국가는 어디인가요?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중국은 실행 가능한 옵션 덕분에 목록을 지배했지만, 지금은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중국은 스스로 제조를 시작했고 비용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제조업체는 더 이상 비용 효율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LCCS 국가에는 인도, 브라질, 남아프리카, 태국, 우크라이나, 말레이시아 등이 있으며 인도가 목록의 선두에 있습니다.
왜 인도인가?
인도는 조직이 저렴한 국가 소싱 목적지 에서 찾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 인도는 큰 나라이며 모든 것이 풍부합니다.
1. 노동력 부족 없음:
이 나라에는 노동력이 풍부하고 노동비는 나라에서 훨씬 낮습니다. 선진국과 달리 인도는 주당 6일 일하는데, 이는 주당 더 많은 근무 시간을 의미하며, 이는 더 많은 생산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2. 재능이 풍부하다:
인도에서는 숙련 노동력도 높습니다. 그들은 의사소통이 잘 되고 특정 분야에 대한 심층적인 경험이 있습니다.
3. 원료 :
인도는 양질의 원자재와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모든 제조업체는 주변을 정찰할 때 유용한 것을 찾을 것입니다. 성공적인 조직이 채택하는 전략 중 하나는 인도 공급업체와 공급자를 공급망 관리에 포함시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