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스포츠 뉴스 매체는 많은 리그를 무시합니다
스포츠 팬이라면 시청이나 독서의 즐거움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스포츠 뉴스 매체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모를 수 있는 것은 라이브 게임을 방송하는 각 매체가 직접 지분을 가진 속성에 편향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스포츠중계 고화질.
가장 최근에 저는 Fox에서 NFL 경기를 보고 있었습니다. 화면 하단의 스코어 티커에서 그들이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스코어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알아챘습니다. 그날 일찍 Fox에서 Liverpool 대 Manchester United 경기 리플레이를 방송했습니다. 분명히 이 스코어는 그들이 방송하는 부동산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CBS나 NBC가 티커에 EPL 스코어를 보여준 적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분명히 EPL의 방송 파트너만이 이 스코어를 표시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미국에서 ESPN은 NHL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NHL이 경기를 Versus로 옮긴 후, 지금은 NBC Sports로 이름을 바꾼 후로 보도가 상당히 줄었습니다. espn.com 홈페이지의 헤드라인 상단에 NHL의 큰 기사를 거의 볼 수 없습니다. 미국에서 하키가 보도할 만큼 인기가 없다고 주장할 수도 있지만, NHL 경기 방송을 중단한 이후로 보도가 크게 줄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캐나다에서 Canadian Football League(CFL)는 경기 방송을 TSN(The Sports Network)으로만 옮겼습니다. 경기는 국가적으로 보조를 받는 Canadian Broadcast Corporation(CBC)과 공유했습니다. 그 후 TSN의 스포츠 방송 경쟁사인 Sportsnet과 다른 캐나다 경쟁 매체의 보도가 크게 줄었습니다.
물론 이러한 뉴스 매체는 점수를 보도하지만, 일일 일정에서 지난주 결과나 다가올 경기를 논의하거나 분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ESPN이나 Sportsnet이 특정 스포츠를 방송할 권리가 없다면, 그들은 그 스포츠나 리그를 다루는 데 소비하는 모든 시간을 방송 경쟁사를 위한 무료 광고 및 홍보로 봅니다. 왜 저녁이나 늦은 밤 하이라이트 쇼에 시간을 할애하거나 다른 네트워크에서 독점적으로 생중계하는 스포츠에 초점을 맞춘 60분짜리 쇼를 개발해야 합니까?
불행히도, 여러 스포츠를 좋아한다면, 한 곳에서 원하는 모든 보도를 볼 수 없을 가능성이 큽니다. 좋아하는 스포츠를 가장 잘 다루는 매체를 선택해야 합니다. NHL 보도를 원한다면, 유비쿼터스 ESPN 속성을 넘어야 할 것입니다. 캐나다에서 CFL 보도를 원한다면 TSN으로 가야 합니다. 물론 온라인 상태라면 관심 있는 리그의 웹사이트로 이동하면 됩니다.
하지만 농구 팬이고 NBA.com에 가면 NCAA나 유럽 리그 경기에 대한 보도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야구 팬이고 MLB.com에 가면 아시아나 남미의 국제 리그에 대한 보도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해당 스포츠에 초점을 맞춘 사이트로 가야지, 해당 스포츠 내의 특정 리그로만 가서는 안 됩니다. 모든 흥미로운 농구 점수를 보려면 basketballscores.ca로 가야 하고, 모든 관련 야구 점수를 보려면 baseballscores.ca로 가야 합니다. 이런 종류의 온라인 뉴스 매체는 특정 리그가 아닌 스포츠 자체에 초점을 맞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