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의 의치 전문의
광고 의치 치과
의치 지침:
새로 끼운 틀니에 익숙해지는 게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부피가 크고 느슨하고 어색할 수 있습니다. 적응 기간을 더 원활하게 만들기 위해 다음 몇 가지 지침을 따르세요 노원치과.
처음 틀니를 받은 후에는 항상 착용하세요.
의사의 지시가 없는 한 의치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마세요.
잠자리에 들 때에는 반드시 틀니를 빼세요.
의치를 제거한 후에는 항상 솔질하고 물 한 그릇에 보관하십시오. 의치를 의치 세척제에 담가도 되지만 솔질한 후에만 담가야 합니다.
통증, 느슨함 또는 불편함을 느끼면 의사에게 알려 도움을 받으세요.
절대로 혼자서 틀니를 조정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사람마다 적응 기간이 다르고, 새로운 치아에 익숙해질 때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주조 부분 틀니:
캐스트 파셜 덴처는 빠진 치아를 대체하는 데 사용되는 탈착식 기구입니다. 캐스트 파셜은 인접한 치아를 잡아 지지하는 금속 후크가 있으며 치아와 조직으로 지지되는 덴처입니다.
즉시 착용 가능한 의치:
즉시 덴처는 자연치아를 발치한 직후 입에 넣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즉시 덴처는 잇몸이 치유되는 동안 치아 없이 지내야 하는 당혹감을 없애줍니다.
즉시 착용하는 의치는 인상을 받을 당시 입에 맞게 설계되었지만, 몇 달 후에는 “뼈 흡수”로 인해 잇몸이 크게 변합니다. 뼈와 그 위에 덮은 잇몸 조직은 치아를 발치한 지 1년 이내에 가장 많이 줄어듭니다. 대부분의 환자는 의치의 적합성을 회복하기 위해 몇 달 이내에 재선반이 필요합니다.
즉시 덴처는 수술 부위와 치아 소켓을 덮으므로 붕대처럼 민감한 수술 부위가 자극을 받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치과 의사가 괜찮다고 말할 때까지 몇 분이라도 덴처를 스스로 제거하지 마십시오. 덴처 아래의 잇몸 조직은 부을 경향이 있습니다. 덴처를 너무 오랫동안 빼면 다시는 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오버덴처:
오버덴처는 천연 치아나 치과 임플란트 위에 맞습니다. 많은 환자가 말을 하거나 먹을 때 움직이거나 심지어 빠지는 잘 맞지 않는 느슨한 덴처로 고생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한 가지 방법은 그 위에 올라가서 그 아래에 있는 무언가에 부착되는 덴처를 만드는 것입니다. 몇 개의 천연 치아를 유지하거나 덴처 아래 뼈에 치과 임플란트를 넣는 것도 턱뼈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치아를 제거한 후 종종 나타나는 천연 턱뼈 손실을 크게 피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오버덴처는 천연 치아 위에 놓습니다.
덴처 위에 지지되는 임플란트는 치과 임플란트 위에 맞습니다. 리테이너 바 또는 리텐션 볼을 임플란트에 놓고 특수 부착물을 덴처에 삽입하여 이러한 장치를 잡습니다. 미니 임플란트 덴처를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미니 임플란트는 턱뼈에 나사로 고정되는 매우 얇고 긴 티타늄 임플란트입니다. 이를 삽입할 수 있으며 오래된 덴처를 종종 임플란트에 다시 장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