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rit Bluetooth 4.1 무선 Bluetooth 스포츠 스포츠 헤드폰 헤드폰
광고 무선 Bluetooth 헤드폰 사운드 출력이 장점입니다. 저는 다른 컨트롤 레이아웃을 선호합니다 무전기.
아주 멋진 하드쉘 나일론 케이스에 들어 있는 무선 Bluetooth 헤드폰에는 충전용 마이크로 USB 케이블과 2쌍의 실리콘 팁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헤드폰에는 중간 크기의 헤드폰이 미리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모델에는 페어링/전원 켜기 등 음성으로 알려주는 음성 안내가 있으며, 오른쪽 이어피스의 LED는 충전 상태를 알려주거나 페어링 모드에서 빨간색/파란색으로 깜박입니다.
무선 Bluetooth 헤드폰 오른쪽 이어피스에는 다행스럽게도 플랩이 솟아 있어 쉽게 열 수 있는 마이크로 USB 포트가 있으며, 충전 시간은 평면에서 약 2.5시간이었습니다. 상단에는 많은 헤드셋과 마찬가지로 3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 버튼은 길게 눌러 볼륨을 높이거나 낮추면서 트랙을 건너뛸 수 있도록 이중으로 되어 있으며, 중앙 전원 버튼은 통화를 처리하고, 빠르게 누르면 통화를 수락하고 종료할 수 있습니다. 거절하려면 길게 눌러 다시 전화하세요. 해당 구성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실행 가능하고 상당히 직관적이지만 3개의 버튼이 약간 가깝다는 느낌이 듭니다. 약간 올라간 표시가 있어도 조금 더듬어야 하는데, 내 생각에는 전원 버튼을 옆에 놓는 것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실행 시간은 6시간이 조금 넘었는데, 이는 무선 헤드폰의 평균보다 훨씬 높았으며, 이는 음악 재생을 위한 중간 볼륨 수준이었습니다. 제작자는 최대 10시간을 언급하는데, 매우 낮은 볼륨 수준에서도 이를 달성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배터리 체력은 좋습니다. 범위는 가시선에서 최대 8미터까지 테스트되었습니다.
빨간색 액센트가 검정색 유광 케이스 소재와 잘 어울리고 플랫 케이블도 괜찮은 수준인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귀를 감싸는 부분이 유연하고 부드럽기 때문에 테스트 결과 이 부분에 대한 불만은 전혀 없었습니다.
저음과 중음에 중점을 두었지만 무선 Bluetooth 헤드폰의 사운드가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저음이 더 부드러워졌지만 공격적인 이어폰 사운드는 아니지만 꽤 강렬했지만 즐겁습니다. 고음은 낮은 주파수에 비해 약간 움푹 들어간 부분이 있어서 빠른 EQ 조정이 도움이 되었고 여기서는 잘 반응했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사용자가 편안하고 즐거운 사운드에 매우 만족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스포티한 이어버드 세트를 원하시면 이 이어폰은 땀 방지 기능이 있어 달리기 및 기타 활동에 매우 적합합니다. 귀에 딱 맞는 디자인으로 빠질 염려가 없습니다. 소음 차단에 유용할 수 있는 이중 팁 플랜지를 팩에 포함시켰을 수도 있지만, 이대로도 꽤 괜찮지만 팁 3쌍이면 충분합니다. 나에게 약한 점은 컨트롤입니다. 전원 버튼의 배치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내 관점에서 보기에 더 나은 다른 모양으로 만드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케이블을 함께 고정할 수 있는 작은 걸쇠도 포함시켰을 것입니다. 이것은 느슨함을 잡아주고 특히 많이 달리는 경우 유용할 것입니다.
몇 가지 사소한 점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지역에서 통화 품질이 최고 수준이었고 사운드가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소리가 좋고 지갑에 큰 부담을 주지 않는 더 긴 배터리 수명의 무선 버드를 원한다면 한 번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